복잡하고 어려운 홈페이지 제작, 랭크업 솔루션으로 한 번에 해결

뉴스 제공
랭크업
2012-11-28 08:4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웹 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에서 각종 음식점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음식점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솔루션은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한 전문 지식이 없어도 음식점, 프랜차이즈 사업분야의 홈페이지 특성에 맞게 제공되는 맞춤기능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음식점, 프랜차이즈 홍보사이트에서 필요로 하는 메뉴 소개, 매장 등록 및 찾기, 실시간 예약/확인 기능이 기본 탑재되어 있어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개발 없이 단 시간 내에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홈페이지와 기본 연동되어 있는 빌더형 모바일웹까지 갖추고 있어 복잡하고 어려운 홈페이지 제작 문제를 랭크업에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각 사업분야별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 회사 홈페이지 제작 ▲병원 홈페이지 제작 ▲숙박 홈페이지 제작 ▲종교 홈페이지 제작 ▲인테리어 홈페이지 제작 ▲음식점 홈페이지 제작 ▲ 웨딩컨설팅 홈페이지 제작 ▲정치인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랭크업에서는 ‘창립 11주년 기념’ 이벤트를 11월 한 달 동안 진행중이며, 이벤트 기간중에 랭크업에서 홈페이지 제작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지펠 냉장고, 기프트카드, 주유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설동효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