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아트유학, 고3 학생을 위한 ‘영국유학 입시설명회’ 개최

- 내달 15일 오후 2시, 영국아트유학 강남지점에서 개최

뉴스 제공
영국아트유학
2012-11-28 09:32
서울--(뉴스와이어)--입시를 앞둔 고3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영국유학 입시설명회가 개최된다.

영국 예술유학 전문 유학원 영국아트유학(대표 최영신)은 오는 12월 15일 오후 2시에 영국아트유학 강남지점에서 입시생과 학부모들을 위한 ‘영국유학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의 입시와는 다른 영국의 학제와 입학 조건, 포트폴리오 준비 등 영국 예술대학 입학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1부에서는 영국아트유학의 최영신 대표가 직접 영국유학에 필요한 정보와 예술유학 준비에 꼭 필요한 포트폴리오 가이드를 소개하고 2부에는 영국아트유학의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개개인의 진로에 맞는 1대1 맞춤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영국아트유학 최영신 대표는 “이번 설명회는 영국 예술유학을 고려 중인 학생이나 학부모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재능 많은 한국 학생들이 예술의 본토인 영국에서 세계적인 예술인으로 도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입시설명회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신청방법은 영국아트유학 홈페이지(www.ukartsuhak.com) 또는 전화(02-554-1602)로 문의 가능하다.

한편, 영국아트유학은 수년간 예술계열의 학생들이 영국에서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앞장 서 온, 주한 영국 문화원에서 공식 인증한 전문 유학원이다.

영국아트유학 개요
영국아트유학은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영국전문유학원이다.
연락처

홍보대행
보도진
한진란 주임
070-7712-7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