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비트 ‘해피맘&헬씨맘 컨테스트’ 우승자,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

- 임신부 모델 컨테스트 통해 응모자 당 5천원 적립금에 우승자 100만원의 상금 더해 마련

뉴스 제공
바이엘코리아
2012-11-28 09:23
서울--(뉴스와이어)--11월 27일, 홀트아동복지회 본부에서 <해피맘&헬씨맘 컨테스트>의 전 참가자를 대표해 우승자 정명연씨가 후원금 2,000,000원을 전달했다.

<해피맘 & 헬씨맘 컨테스트>는 세계판매 1위 임신부용 비타민제 엘레비트(http://www.elevit.co.kr)가 예비엄마들의 순산을 기원하는 뜻에서 개최한 이벤트이다. 10월 31일부터 11월 13일까지 2주간 진행 된 이번 이벤트는 만삭사진 촬영을 통해 브랜드 모델도 되어보고 아이의 태명으로 기부도 할 수 있어 상금이나 경품이 없었음에도 예비 엄마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임신 전 뜻깊은 추억을 남기게 된 주인공은 정명연씨(32세)로 향후 1년간 엘레비트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되었다. 정명연씨는 “여자로서 최고의 시기라고 하는 임신 기간에 특별한 추억도 만들고 착한 일에도 동참하고 싶어 응모했는데 1등까지 할 줄 몰랐다”라며 “무엇보다 태어날 아기에게 나눔이라는 가장 값진 탄생 선물을 줄 수 있게 되어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기부금은 홀트아동복지회의 예비맘 대상 후원 캠페인인 ‘280일의 설레임’에 기부, 보호아동의 양육비 및 미혼모자 가정 아동의 양육비, 미혼모 자립 지원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바이엘코리아 개요
바이엘 코리아㈜는 1955년 한국 진출 이래 서울과 평택, 대전, 안성, 반월, 김해 등에 사무실과 연구소, 생산시설을 갖추고 약 천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회사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현재 한국 내 바이엘 그룹은 아스피린을 통하여 잘 알려져 있는 바이엘 헬스케어(Bayer Healthcare), 첨단 화학 소재 및 플라스틱시트 제조 및 수출을 담당하는 바이엘 머티리얼사이언스(Bayer MaterialScience), 작물 보호를 포함한 환경과학 및 생명과학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바이엘 크롭사이언스㈜(Bayer CropScience)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연락처

바이엘 헬스케어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전민정 대리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