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알뜰족 겨냥한 ‘스키·보드용품’ 기획전 풍성

- 때 이른 추위에 연이은 스키장 개장으로 스키∙보드 용품 찾는 고객 평년보다 12% 늘어

- 각 온라인몰 앞다퉈 알뜰 소비족 위한 스키 및 보드용품 기획전 선보여

- 아이스타일24, 올 겨울 스키장 패션 트렌드 반영한 브랜드 보드복 최대 40% 세일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12-11-28 09:26
서울--(뉴스와이어)--회사원 이모씨(32·남)는 지난 주말부터 스키장들이 속속 개장하고 있어 반갑다. 작년부터 배운 보드가 재미있어 올해 장비를 구입했기 때문이다. 그는 전년보다 빠르게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 기획전을 통해 갖고 싶었던 보드복과 장비를 40% 저렴하게 구입해 지난 주 스키장에 다녀왔다.

이모씨는 “스키장을 좋아해 자주 찾고 있지만 직장인이다 보니 장비를 구입하러 갈 시간이 부족했던 것이 현실”이라며, “겨울 시즌에 맞춰 원하던 장비를 할인 받아 간단하게 구매할 수 있어 온라인 쇼핑이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친구들과 함께 심야·백야 등 알뜰 스키를 즐기는 대학생 박모씨(27·여). 그녀도 얼마전 한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해 스키복을 저렴하게 구입했다.

박모씨는 “매년 스키장을 갈 때마다 샵에서 스키복과 장비를 빌렸는데, 본인 장비를 갖춘 친구들이 부러웠었다”며, “대여하는 용품은 개성도 없고 비효율적이라 큰맘 먹고 구입을 결심했지만,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개성까지 살릴 수 있는 스키복이 생겨 올 겨울엔 스키장 가는 게 더욱 즐거울 것 같다”고 전했다.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에 전국의 스키장들이 일제히 개장하면서 은빛 설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스키장을 찾기 전 빼놓을 수 없는 것 하나가 바로 패션. 스타일을 한층 살려주는 스키·보드용품과 장비는 개성을 뽐내기에 부족함이 없다.

하지만 용품과 장비 구입에 앞서 겨울 추위만큼 썰렁해진 주머니 사정에 고민된다면, 신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스키보드용품 기획전을 주목해 볼만 하다.

이에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알뜰 스키·보드족을 겨냥해 최신 트렌드에 맞는 보더 패션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스키·보드용품 기획전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패션전문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는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보더를 위해 12월 19일까지 <5대 보드복 브랜드전>을 진행한다. 최대 40%의 할인율을 자랑하며, 펠리체, 지프로그, 에이콘, 녹족, TNS 등 보드복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팬츠를 8만2000원대, 재킷은 9만8000원대로 보드복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올 트렌드에 맞는 원색, 파스텔, 기하학 무늬 등 보더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보드복이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다면 ‘알펜히트 여성 보드복 3종세트’를 주목할만하다. 스노우자켓, 팬츠, 넥워머로 구성된 세트를 3만 9800원(정상가 11만 9000원) 단독특가로 선보인다. 방수, 방풍, 발수는 물론 기능성 기모와 압축패딩 효과로 보온성과 활동성을 동시에 지녔다. 이외에도 및 <록시, 퀵실버, DC 보드복 세일 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보드복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은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굿시리즈를 통해 <아토믹 스노보드 풀세트>를 선보인다. 세계 1위 스키브랜드 ‘아토믹’ 본사와 G마켓이 공동 기획한 상품으로 58% 할인된 39만9000원에 500세트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보드 데크, 바인딩, 부츠로 구성되었으며 남성용과 여성용 중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무료로 조립해 배송하며 휴대하기 편리한 보드 풀세트 가방을 증정한다. 29일 당일 구매한 고객에게는 후드티셔츠와 아토믹 부츠가방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브랜드 전문관을 열고 다양한 보드복과 스키용품을 선보이는 온라인몰도 있다. 오픈마켓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스키&보드 인기브랜드 전문관>을 통해 스키, 보드 관련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가장 눈길을 끄는 상품은 ‘스노보드 보호대 3종 풀세트’. 엉덩이, 무릎, 손목을 보호할 수 있는 보호대를 3만4000원대에 판매한다. 2221명의 고객이 추천한 상품으로 고객만족도가 높다. 스키와 보드는 즐거운 겨울 레포츠지만 자칫 방심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안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을 열고 고글, 보호대, 장갑 등 각종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보드 고글 기획상품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2만원 이상 구입시 반다나와 귀마개를 4만원 이상 구입시 장갑과 귀마개를 증정하는 가격대별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아이스타일24 김형욱 MD는 “이른 추위에 스키장들이 일찍 개장하면서 스키와 스노보드 용품 매출이 예년보다 12%정도 늘었다”며, “캐주얼한 감각이 강조된 하이브리드형 스키·보드복을 구입하면 평상시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장갑과 고글 등 액세서리는 멋을 내기에도 좋지만 안전을 위한 용품이므로 기능을 체크한 후 구매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전했다.

아이스타일24 개요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아이스타일24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유경선
02-783-67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