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호두까기 인형’ 출시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12-11-28 09:44
서울--(뉴스와이어)--비알코리아의 행복을 전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으로 ‘호두까기 인형 (Nut Cracker)’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호두까기 인형’은 부드러운 넛트(Nut) 아이스크림에 호두, 피스타치오, 아몬드, 캐슈넛, 마카다미아 등 씹을수록 고소한 맛을 더하는 7가지 견과류 ‘세븐 넛 블렌드’를 넣어 바삭한 식감과 함께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카라멜 리본을 더해 카라멜 특유의 깊고 진한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독일 작가 E.T.A. 호프만의 “호두까기 인형과 쥐의 왕”을 각색한 차이코프스키의 발레극 “호두까기 인형”을 모티브로 제품 네이밍을 해 아이스크림에 동화적인 느낌까지 가미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12월 이 달의 맛 ‘호두까기 인형’ 아이스크림을 활용, 쉐이크 특유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호두까기 인형 쉐이크’도 선보인다. 권장소비자가격은 ‘호두까기 인형’ 싱글 레귤러 기준 2,800원, ‘호두까기 인형 쉐이크’ 4,900원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 마음까지 차가워지기 쉬운 12월, 견과류가 들어 있어 더욱 고소하고 달콤한 ‘호두까기 인형’과 함께 마음만은 따뜻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배스킨라빈스 홍보대행
그레이프PR
윤인정
070-4366-2124
ijyoon@@grape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