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캐나다 윈터부츠 전문 브랜드 ‘파잘(Pajar)’ 국내 전개

뉴스 제공
LF 코스피 093050
2012-11-28 09:55
서울--(뉴스와이어)--LG패션(대표:구본걸)이 캐나다의 윈터부츠 전문 브랜드 ‘파잘(Pajar)’을 국내 시장에 전개한다.

LG패션은 캐나다의 패션그룹 파잘(Pajar) 본사와 캐나다의 윈터부츠 전문 브랜드 파잘(Pajar)에 관한 국내 독점수입 영업 계약을 체결하고 올 겨울 시즌부터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에 나선다.

파잘은 캐나다의 겨울 혹한을 견디는 보온성에 패션성을 겸비한 윈터부츠 및 패션슈즈를 주력 아이템으로 하는 브랜드다. 유럽의 신발제조업 가문에서 태어난 폴 고버트(Paul Golbert)가 1963년 캐나다 몬트리올에 창립해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파잘은 3대째 이어온 신발 제조업 가문의 기술력과 전문적 제조 역량을 바탕으로 캐나다의 신발 산업을 주도하며 윈터부츠를 전 세계에 보급하고 있다.

주력 아이템인 윈터부츠는 캐나다 혹한의 영하 40도를 견뎌내는 내구성을 지녔다. 최고 품질의 소, 양 가죽으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완벽한 방수 기능이 강점이다. 기능성뿐 아니라 디자인 또한 우수해 대표적인 윈터부츠 브랜드인 어그(UGG), 헌터(HUNTER) 등과 함께 겨울철 트렌드세터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LG패션 수입사업부 오원만 상무는 “점점 더 추워지는 겨울철, 파잘은 멋을 내면서도 따뜻한 신발을 신기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 이라며 “우수한 소재와 트렌디 한 디자인의 파잘이 기존의 겨울용 털부츠와 차별화 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잘은 올 겨울부터 LG패션에서 운영하는 편집숍 ‘어라운드 더 코너(Around The Corner)’, ‘라움(RAUM)’ 과 주요백화점 헌터 매장, 라움슈즈(신세계 인천점) 등 트렌드를 선도해 가는 지역의 매장과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유통전략을 구사할 계획이며 주요 아이템 가격은 20만원대 다.

웹사이트: http://www.lgfashion.co.kr

연락처

LG패션
홍보팀
지승렬 사원
02-3441-80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