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마스터, 미국대학 입학 담당자 방한 입학 설명회 실시
- 오는 12월 8일 코엑스에서 열려
- 상담과 함께 편입학 진학 성공 케이스도 제시
글로벌 패스웨이 과정은 한국에서 고등학교를 마친 학생이 영어 점수 없이 고교 내신성적만으로 먼저 대학에 입학해, 학업을 위한 영어와 1학년 교과 과정을 공부하여 미국 대학 커리큘럼에 적응할 수 있는 학업 능력을 이수하고, 바로 2학년에 진학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
설명회 참석 때 영문으로 된 고교 성적표를 가져오면 직접 글로벌 입학 전형 입학 담당자에게 입학 상담을 개별로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도 마련된다.
또한 2011년부터 본 대학에서 재학해 성공적으로 2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들의 성공 케이스를 설명해주며 간소한 입학 절차를 통해 미국 대학 입학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유학마스터 관계자는 “한국에서 고등학교를 마친 학생들은 토플과 SAT가 준비가 되었더라도 미국 대학에 바로 입학해 수업을 듣기에 학점 관리 등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며 “이번 설명회에서 글로벌 패스웨이 과정을 통한 어학연수부터 최종 목표인 미국 명문대학 입학까지 상세한 내용을 제시할 것”고 말했다.
입학 설명회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참가예약은 UM유학마스터 공식 홈페이지(www.uhakmaster.net)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입학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738-1422로 문의하면 된다.
UM유학마스터 개요
연락처
홍보대행
보도진
이영석 대리
070-7725-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