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Hana Festival Booming Night 201’ 연말파티 개최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2-11-28 10:43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오는 12월 21일 자사가 제작투자/주최한 지상 최대의 공연 ‘Hana Festival Booming Night 2012' (하나페스티벌 부밍나잇) 를 통해 연말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의 외국인 대상 온라인 설문조사에서 가장 방문하고 싶은 강남 지역 관광지 1위로 꼽힌 바 있는 테마파크인 잠실 롯데월드에서 내. 외국인 모두 함께 즐거운 축제의 장을 마련한 셈이다.

카라, DJ DOC, 형돈이와 대준이, Infected Mushroom, The Potbelleex, 리얼마블러스 등의 유명 아티스트들이 함께할 예정인 본 페스티벌은, White Stage, Green Stage, Red Stage 등 시간대별로 각기 다른 stage의 공연으로 구성되어, 관람객들의 취향에 따른 티켓선택구매가 가능하다.‘Hana Festival Booming Night 2012' 티켓은 인터파크와 예스24,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능하며 모든 티켓에는 공연장소인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일 자유이용권이 포함되어있어 낮에는 놀이기구를 타고, 밤에는 공연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현장에서 예매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권 및 해외항공권 등을 내건 ‘럭키 드로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관련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anafestival2012)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한창이다. 12월 16일까지‘좋아요’클릭하고 신규 팬으로 가입하신 분들에 한해 매주 추첨을 통해 무료티켓을 증정하며, 본인의 파티 의상/코디 사진을 등록한 후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Best드레서에게는 이번 연말 파티 초대권은 물론 하나투어 1호 호텔인 센터마크호텔 숙박권, 통기타 등의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공연 전까지 지속적으로 흥미로운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하나투어는 2020 글로벌 No1. 문화관광기업으로의 비전을 세우고, 그에 달성하기 위해 호텔 등의 관광인프라 사업에 투자하고 문화공연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번 ‘Hana Festival Booming Night 2012' 주최는 하나투어가 문화공연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표출한 것임과 동시에, 본격적으로 다양한 문화사업으로의 사업확장 가능성을 제시한 것으로 해석된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