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연탄 4만장 기부

서울--(뉴스와이어)--롯데건설은 지난 27일(화), 28일(수) 이틀 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해 부산 동구 범일동 ‘매축지마을’과 서울 중계본동 ‘104마을’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박창규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200여명은 서울과 부산에서 열린 행사에서 사랑의 연탄 4만 장을 기부하고, 110여가구에 직접 연탄을 배달했다.

이날 전달된 연탄은 롯데건설 임직원이 급여 중 일부를 기부하는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회사도 매칭해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제도’로 조성된 ‘사랑나눔 기금’을 통해 마련됐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기업의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올해 서울 광진구 일대의 저소득 가정 7가구, 부산 동구 소재 다문화가정 등 5가구를 방문하여 ‘사랑의 집수리’사업을 진행하는 등 전사적 차원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롯데건설 개요
롯데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2018년까지 핵심 사업 강화 및 해외 사업 비중 확대를 통해 아시아를 선도하는 ‘아시아 TOP 10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VISION 2018’을 선포하고 수행해 나가고 있다. 비전 추진을 위해 경영 방침과 핵심 가치를 설정했으며, 비전 달성을 위해 유통·금융, 식품·건설·관광, 화학·제조, 지원 등 각 부문과 지역에서 수행해야 할 성장과제를 선정,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비전 추진을 지원하기 위해 ‘비전 2018 추진 체계’, ‘임직원 자긍심 강화 프로그램’, ’미래 인재 양성’, ’브랜드 경영’, ’고객 심층 이해’를 5대 핵심 실행기반으로 설정, 이를 성공적으로 실현함으로써 글로벌 기업의 위상에 걸맞는 경영 인프라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co.kr

연락처

롯데건설
홍보팀
허봉회 대리
02-3480-9106~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