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은 국민의 작은 소리도 크게 듣겠습니다”

- 공단 민원서비스 ‘국민신문고’와 통합운영 통한 민원통로의 일원화로 국민과 더 가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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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교통공단
2012-11-28 14:47
서울--(뉴스와이어)--도로교통공단(이사장 주상용)은 행정효율성 및 민원인 만족도 제고를 위해 11월 29일(목)부터 본부 및 시도지부, 지방교통방송, 운전면허시험장 등에서 ‘국민신문고’ 민원통합 운영을 시작한다.

공단에서는 민원통로의 일원화로 국민과 더 가까이 가기 위해 ‘국민신문고 민원전산망 통합’과 민원처리 조직체계를 확립하고, 원활한 민원처리 및 서비스 수준제고를 위해 지난 23일(금) 담당자들에 대하여 교육을 실시하였다.

금번 ‘국민신문고’ 민원통합 운영으로 기관 간 처리사례 공유 및 국민소통 업무창구 일원화로 행정효율성 증대와 민원인 원-스톱 서비스 및 사후관리 강화 등으로 대국민 만족도가 더욱 향상될 것이다. (국민권익위원회 협조)

도로교통공단 개요
도로교통공단은 도로 교통 안전의 중심, 선진 교통 문화의 리더 도로교통공단은 공정한 운전 면허 관리와 교통 안전 관련 교육·홍보·연구·방송 및 기술 개발을 통해 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노력하는 준정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oad.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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