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강원원주혁신도시 신사옥 착공식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오는 금일 (11월 28일) 14시 강원도 원주혁신도시 내 이전부지에서 최광식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원창묵 원주시장, 이강후 국회의원, 김기선 국회의원, 유관기관 및 시민 등 약 700명이 참가한 가운데 신사옥 착공식을 개최하였다.

관광공사의 신축사옥은 부지면적 30,536㎡에 지상 14층, 지하 1층 규모로 건립되며, 정부의 친환경정책에 부응코자 신재생에너지 사용을 극대화한 에너지절약형 건축물로서, 2014년 7월 완공될 예정이다.

관광공사는 한국관광산업 진흥의 중추기관으로 매력있는 관광한국을 만드는 글로벌 공기업을 목표로 국내외 관광마케팅, 홍보, 관광투자지원, 관광컨설팅, 관광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2012년에는 외래관광객 1,100만명 유치, 관광수입 117억$ 달성, MICE 외국인참가자 69만명 유치, 의료관광객 17만명 유치, 국제회의 개최건수 세계 6위 이내 달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공사는 원주지역 향토사단인 육군 36사단 및 원주시 신림면 구학리 산채관광마을과 자매결연을 체결하는 등 원주로 이전을 앞두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개요
우리나라 관광 산업의 중심축으로서, 한국관광공사는 그간 외래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주력해 관광외화 수입 증대를 통해 국가가 경제적으로 발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knto.or.kr

연락처

한국관광공사
홍보실
김지선
02-729-948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