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한국컨택서비스품질지수(KS-CQI) 1위 수상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서진원)은 “11월 29일(목) 오전 10시 30분에 서울 강남구 소재 임페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린 ‘2012년 한국컨택서비스 품질지수(KS-CQI)’ 시상식에서 시중은행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대고객 서비스 확대라는 사회적 트랜드에 맞게 올해 새롭게 제정된 ‘한국컨택서비스품질지수(KS-CQI)’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여 국내 콜센터 서비스 품질 수준의 향상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과 기업의 성장, 서비스 산업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개발한 지수이다.

금번 조사는 서비스산업 등 총 41개 부문 143개 기업, 19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지난 6월부터 3개월간 미스터리 평가와 고객설문조사를 통해 종합적인 상담품질지수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친절은 고객의 마음을 여는 창(窓)과 같다”며, “고객의 진심을 움직일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컨택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보이스피싱 예방, 서민금융 전담팀 구성 등 금융소비자 보호와 사회적 약자 배려에도 세심한 관심을 기울여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 달에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1년 연속 1위로 선정되는 등 경영진의 전폭적인 지원과 직원들의 투철한 서비스 마인드를 바탕으로 ‘고객만족 경영’을 선도하는 대표 금융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스마트금융센터
02-2151-7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