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폰기 힐즈와 마스타카드, 크리스마스 시즌에 이웃에게 작은 도움 되는 프로그램 선보여

- 롯폰기 힐즈, 마스타카드와 3년 연속 협력, 대지진 피해 아동 지원 위해 롯폰기 힐즈 크리스마스 마켓 2012에서 Purchase with Purpose 프로그램 진행

뉴스 제공
마스터카드 뉴욕증권거래소 MA
2012-11-29 12:53
서울--(뉴스와이어)--롯폰기 힐즈(Roppongi Hills)와 마스타카드 월드와이드(MasterCard Worldwide)는 3년 연속 협력하여 롯폰기 힐즈 크리스마스 마켓(Roppongi Hills Christmas Market)에서 마스타카드 Purchase with Purpose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마스타카드 고객들이 크리스마스 쇼핑 또는 레스토랑에서 마스타카드로 결제 시 대지진의 피해자인 고아들을 지원한다. 롯폰기 힐즈 럭셔리 리테일 및 엔터테인먼트 단지의 운영사인 모리 빌딩사(Mori Building Co.)는 2010년부터 마스타카드 Purchase with Purpose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크리스마스 마켓 12개 부스에서 마스타카드 비접촉 지불 서비스 PayPass (페이패스) 사용이 가능하다. 쇼핑 시 마스타카드 PayPass 카드 고객들은 단말기에 PayPass를 tap(탭)하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구매에서 발생된 수익의 일부는 Momo-Kaki Orphans Fund (모모-카키 고아 펀드)에 기부된다. Momo-Kaki Orphans Fund는 2011년 일본 대지진으로 인해 고아가 된 아동들을 지원하는 독립 자선 모금 기관이다.

Momo-Kaki Orphans Fund (모모-카키 고아 펀드) 기관명은 열매를 맺는데 필요한 기간을 말해주는 “복숭아와 밤은 3년, 감은 8년”이라는 일본속담에서 비롯되었다. 이 펀드는 고아들에게 최소한 10년 동안 교육 비용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 6회를 맞는 롯폰기 힐즈 크리스마스 마켓은 독일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마켓을 연상하게 한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리스로 장식된 행사장의 중심에 위치한 Oyane-Plaza(오야네-플라자) 부스에서는 천사, 산타크로스 등 크리스마스 장식을 구매할 수 있다. 올해 행사장은 로만틱 가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1년 내내 전통적인 독일 크리스마스 용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한 Kathe Wohlfahrt(케테 볼파르트) 부스를 포함 12개 부스로 구성된다.

마스타카드 Purchase with Purpose 프로그램은 마스타카드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에서 진행하는 자사의 사회공헌 및 시민의식 활동 중 핵심 프로그램으로 지역 사회 참여를 통해 사회에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 마스타카드 Purchase with Purpose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마스타카드 고객들은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사회에 작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롯폰기 힐즈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진행되는 마스타카드 Purchase with Purpose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mastercard.co.jp/pwp2012에서 확인할 수 있다.

MasterCard Purchase with Purpose에 대하여

마스타카드의 사회공헌 플랫폼은 아시아/태평양, 중동, 아프리카(APMEA) 지역 내 여성 및 아동의 삶의 질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를 위해 마스타카드는 장학금, 금융 지원, 교육을 포함한 다양한 지속가능한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 및 아동을 돕고 있다. 마스타카드는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 그들이 자립하기 위해 필요한 교육 및 기술을 지원하며 그들이 자신과 자신의 가족을 부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더 나아가 그들이 속한 사회의 삶의 질과 미래 가능성을 높이고자 한다. 마스타카드는 아시아/태평양, 중동, 아프리카 지역 내 사회공헌 프로그램 내 교육적인 요소 외에도 소비자 교육 특히 소비자들의 삶 및 사회경제적 위치를 향상시키는데 있어 필요한 금융 지식(financial literacy)에 주력하고 있다.

마스타카드 Purchase with Purpose는 아시아/태평양, 중동, 아프리카 지역 내 마스타카드의 사회공헌 및 시민의식 활동 중 핵심 프로그램이다. Transactional philanthropy(소비를 통한 자선) 컨셉에 근거한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마스타카드는 책임 있는 소비와 동시에 누군가의 삶에 작은 도움을 주는 것을 장려한다. 마스타카드 Purchase with Purpose 프로그램을 통해 마스타카드 고객들은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사회에 작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스타카드 Purchase with Purpos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mastercard.com/sea/purchasewithpurpo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스터카드 개요
마스터카드는 결제 산업 분야의 글로벌 테크놀로지 기업이다. 마스터카드는 안전하고 간편하며 스마트하고 접근성 높은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모든 사람에게 혜택을 주는 포괄적인 디지털 경제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기술 혁신과 솔루션은 안전한 데이터, 네트워크, 파트너십을 통해 개인, 금융 기관, 정부, 기업 등이 큰 잠재력을 실현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품위 지수(Decency Quotient, DQ)는 문화를 포함해 기업 안팎에서 진행되는 모든 일의 기반이 된다. 마스터카드는 21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stercard.com/

연락처

마스타카드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02-734-2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