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역사 어학연수 수강생 모집…미래를여는교육 주최, 한국관광통역연합회 주관

- “21C는 관광이 세계의 유일하고 중요한 경제활동이 될 것이다 - 허만 칸-”

뉴스 제공
미래를여는교육
2012-11-29 14:05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1월 21일 부로 외국인 관광객 1,000만 시대로 국내 관광의 비약적인 발전이 예상된다. 이제 관광산업은 국가적 전략산업이자 외교산업이다. 관광통역안내사의 업무는 어떤 첨단기계도 대체할 수 없는 최고의 인간서비스 업무이며, 통역가이드 업무는 법률로 보장되고 채용이 의무적이다.

최근 글로벌 헬스케어 의료관광산업은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의지로 급속한 성장이 보장되는 영역이다. 향후 의료통역사 등 의료전문가 1만명을 양성하기 위한 Project 추진(12.11 위기관리대책회의)과 2011년 12만명, 2015년 30만명, 2020년 100만명의 의료관광 유치목표로 떠오르는 최고의 블루오션이다.

최근 각국 도시경제의 성장 동력이 제조업에서 서비스산업 중심으로 전환해감에 따라 서비스 산업 중에서도 의료서비스 산업을 지역의 성장 동력 산업으로 발전시켜야 한다는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

이와 같이 의료관광이 성장하는 이유는 첫째, 여행국의 의료비용이 선진국에 비해 저렴하고, 둘째, 외국여행이 쉬어지고 풍부해졌으며, 셋째, 많은 나라에서 치료의 기준과 기술이 발달하였기 때문이다.

컨벤션 산업은 연간 700회의 국제회의 및 행사진행으로 전국 11개 컨벤션 센터 건립에 따른 다양한 행사로 최고의 부가가치산업으로 떠오름에 따라 전문 인력 확보가 최대의 관건이다 하여 미래를여는교육이 주최하고 한국관광통역연합회, 한국의료관광전문가교육원이 후원하여 국내최초로 관광, 의료관광, 컨벤션산업 현장에서 중추적인 인재를 육성하여 멀티 플레어로서 다양한 산업 현장에 양성인력을 적재적소에 배치코자 통역사 어학연수 전문 과정을 개강한다.

위치는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하고 있는 미래를여는교육에서는 영어, 일어, 중국어 과정을 최고의 현장전문가와 실무진들과 함께 6개월 기간 동안 주3회 교육과정을 진행하며 수강료는 총 80만원(교재포함)으로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으며, 수료 후 자체인력시스템에 의해 취업지원과 지속적 사후관리로 명성을 얻고 있다 (문의전화 02-733-8566)

미래를여는교육 개요
(주)미래를여는교육은 1989년 설립하여 성인을 대상으로 문화 및 서비스 분야 기획,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평생교육원이다. 부설 교육기관으로 국제회의전문가교육원, 한국병원서비스경영센터, 한국PR전문가교육원, 한국의료관광전문가교육원, 한국스포츠경영관리교육원, 한국부동산디벨로퍼교육원, 쿠킹아트센타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jobi.com

연락처

미래를여는교육
02-733-8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