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받기 시작한 썬테크놀러지 ‘스마일 팩토리 서비스’

- 전국적으로 LED등으로 교체하고 전기절감 실현한 중소기업 공장 계속 늘어나

- 인천, 안산, 부천, 구미, 창원, 부산 등 전국 주요 산업단지서 교체하거나 교체 검토

- 획기적 조건으로 LED조명 교체, 초기 투자비 없이 무이자 상환하는 프로그램

서울--(뉴스와이어)--“‘스마일 팩토리 서비스’로 대한민국 공장이 활짝 웃습니다.”

썬테크놀러지(대표이사 안지영, www.smileled.co.kr)는 지난 8월 23일 이른바 ‘스마일 팩토리 서비스’를 선보인 이후 전국적으로 중소기업 공장들이 꾸준히 기존 조명을 LED조명(LED투광등, LED공장등)으로 교체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마일 팩토리 서비스’(Service Program for Smile Factory)는 썬테크놀러지가 획기적인 조건으로 전국에 산재되어 있는 국내 산업시설(공장)을 대상으로 기존 조명을 LED 조명으로 교체하는 프로그램이다.

썬테크놀러지 안지영 대표이사는 “‘스마일 팩토리 서비스’를 실시한 이후 전국의 많은 공장에서 기존 조명을 LED 조명으로 교체하고자 하는 문의전화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최근 경기 침체 분위기 속에서 올 겨울 전력난이 점점 가사화되고 절전문제가 관심을 끌면서 이 같은 문의가 계속 늘고 있다”고 말했다.

썬테크놀러지 스마일 팩토리 서비스를 통해 지금까지 안산 반월공단에 위치한 성신공업 1공장, 전영화전 1공장, 안산 디지털센타(아파트형공장)내에 중앙하이테크, 고양시 에스씨알(SCR), 부천 온수산업단지 관리공단 조일감속기, 인천 남동공단 청우A.T.S, 충남당진 태화정공 공장에 LED공장등(투광등) 교체를 마무리한 상태다.

이밖에도 경기도, 인천, 부산, 구미, 창원, 광주, 익산 공단지역의 자가 공장을 운영하는 중소기업에서 스마일팩토리 서비스로 LED조명 교체에 대한 검토하고 있는 업체와 LED공장등으로 교체공사를 하고자 계약서 사인까지 확정한 공장들이 LED 교체공사 스케줄을 조율하고 있는 중이다.

스마일 팩토리 서비스는 초기 투자비 없이 설치비를 포함한 모든 비용을 48개월 동안 무이자로 상환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교체 첫 달부터 절전 차액으로 현금 수익이 발생되는 무이자 리스 서비스로서, 신용등급, 가입조건, 설치비, A/S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가령, 스마일 팩토리 서비스를 통해 공장 천정에 메탈램프(400W)를 COB LED공장등(100W)으로 교체하는 경우, 사용자는 48개월간 월 10.460원(1개당)만 부담하면 된다.

스마일 팩토리 서비스는 자가건물소유 법인이면 전국 어느 공장이나 신청이 가능하고, 현장 상황에 맞게 조도를 맞춤 제작하여 설치해준다. 한편, 계약만료 후 LED조명시설은 무상으로 양도해주며, 설치 후 5년 동안 무상 A/S를 제공하고, 정기적인 상태 점검 및 유지보수 서비스도 실시한다.

썬테크놀러지 안지영 대표이사는 “스마일 팩토리 서비스의 컨셉은 산업시설(공장)에 설치된 기존 조명을 LED 조명으로 교체하는 경우, 사업주는 구매비용 부담 없이 LED조명을 무상으로 교체해서 웃고, 또한 매달 전기요금이 크게 절약되어 웃고, 근로자들은 밝고 쾌적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게 되어 웃고, 정부의 에너지 절감정책에 부응하는 친환경녹색 사업장으로 바뀌게 되어 모두 웃게 된다는 컨셉”이라며 “대한민국의 모든 공장이 웃을 수 있는 그 날까지 최선을 다해 스마일 팩토리 서비스 알리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스마일 팩토리 서비스 상담: 썬테크놀러지 1670-9111

썬테크놀러지 개요
(주)썬테크놀러지는 신재생가능에너지 인프라개발 및 에너지 절감 제품의 연구개발과 보급을 통해 사회와 지구환경에 공헌하는 것을 추구하는 친환경에너지기업이다. (주)썬테크놀로지는 에너지절감사업분야에서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등 해외에서 관련 서비스인프라 구축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주)H3에너지의 자회사로 고객사 환경에 가장 적합한 에너지절감 토탈솔루션을 개발, 보급하는 전문 에너지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mileled.co.kr

연락처

썬테크놀러지
김재환 팀장
1670-9111, 010-6507-62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