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전문변호사 이인철 에세이 ‘여자들은 매일 이혼을 꿈꾼다’ 출간

- “당신의 목표는 이혼이 아니라 행복해지는 것이다”

- 이혼전문변호사 이인철의 솔직한 이혼토크 ‘여자들은 매일 이혼을 꿈꾼다’…가장 솔직하고 가장 도움 되는 이혼 이야기

뉴스 제공
비즈니스북스
2012-12-03 08:00
서울--(뉴스와이어)--매년 11만 쌍, 매일 333쌍이 이혼을 하는 현실!

최근 MBC, KBS, SBS, MBN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이혼 전문 변호사로 각광받는 이인철 변호사가 수많은 이혼 상담과 재판의 경험을 토대로 ‘가장 솔직하고 가장 도움 되는’ 이혼 이야기들을 담아낸 책 ‘여자들은 매일 이혼을 꿈꾼다’(북라이프)를 출간했다.

아이러니하게도 이인철 변호사가 들려주는 첫 번째 조언은 ‘이혼하지 마라’이다. 저자는 흔들리고 있는 부부에게는 섣부른 판단과 감정에 치우쳐 우발적으로 이혼을 선택하지 말 것과 이혼이 결코 생각처럼 쉽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관계 회복에 힘써볼 것을 제안한다.

그러나 이런저런 노력에도 불구하고 어쩔 수 없이 이혼만이 답이라는 결론을 내렸다면 ‘냉철한 상황 판단과 치밀한 준비를 통해 이혼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왜 많은 부부들이 이혼을 고민하는 상황에 처하게 되는지부터 이혼의 종류와 절차, 위자료, 재산분할, 양육권 그리고 이혼 후유증 등 이혼을 한 번이라도 생각해봤거나 진지하게 준비 중인 사람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것들을 상세하게 정리했다.

‘여자들은 매일 이혼을 꿈꾼다’는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어느새 ‘헤어짐’을 고민하게 된 부부들,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이 절실한 부부들에게 들려주는 냉철하고 현명한 조언이다. 더불어 저자는 결혼생활에 위기를 느낀 부부가 같이 읽고, 자신들의 결혼을 되돌아보는 반성의 시간과 함께 이혼에 대해 다시 한 번 진지하게 성찰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당부한다.

저자소개 : 이인철(법무법인 윈 대표 변호사)
MBC, KBS, SBS, MBN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 중이며 재치 있는 입담과 소신 있는 발언으로 방송가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인철 변호사는 결혼생활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삶을 찾아주는 일에 보람을 느껴 이혼 전문 변호사가 되었다. 인터넷, 전화, SNS 상담으로 사람들과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했고, ‘조정 잘 하는 변호사’로도 각광 받고 있다. 누구나 한 번쯤은 고민하게 되는 이혼이라는 문제를 사람들이 좀 더 냉철하게 바라보고 더 나은 선택을 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그간의 경험담을 담은 이 책을 집필했다.

비즈니스북스 개요
비즈니스북스는 글로벌 경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비즈니스맨들에게 꼭 필요한 책만을 엄선해 출간하는 출판사다.

비즈니스북스 홈페이지: http://www.businessbooks.co.kr/
북라이프 블로그: http://blog.naver.com/booklife1
북라이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hebooklife

웹사이트: http://www.businessbooks.co.kr

연락처

비즈니스북스*북라이프
홍보팀
나상민 과장
02-338-9449, 010-9117-19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