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락스, 중년품격 느껴지는 편안한 첫인상 만드는 방법 소개

- 이제는 동안에서 더 나아가 나이 대에 맞는 품격 있는 첫인상이 중요한 시대

- 노안으로 얼굴 자주 찡그린다면 바리락스 컴포트NE로 편안한 인상 되찾아야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2-11-30 09:17
서울--(뉴스와이어)--미국 링컨 대통령은 “사람은 나이 40이 되면 자기 얼굴에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다. 불과 얼마 전까지 ‘동안’만이 주요 관심사였다면 이제는 더 나아가 나이 대에 맞는 품격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시대다. 멋진 삶과 함께 자연스럽고 품격이 느껴지는 중년의 인상을 만들기 위한 팁을 알아보자.

노안으로 찡그린 인상은 무뚝뚝한 첫 인상 만들 수 있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노안으로 얼굴을 찡그리고 있는 중년이 많다. 가까이에 있는 것을 보기 위해 눈을 찡그리는 습관은 무뚝뚝한 인상과 눈가 주름을 만드는 요인이 될 수 있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인상을 원한다면 외관상 일반 안경렌즈와 다름 없는 누진다초점렌즈로 노안을 티 나지 않게 교정하는 것이 좋다.

누진다초점렌즈 중에서도 아침부터 저녁까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시력을 원하는 중년이라면 세계 1위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 컴포트NE’를 추천한다. 전세계 베스트셀러 제품인 ‘바리락스 컴포트NE’는 안경 착용자의 자연스러운 자세를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보다 넓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한다. 누진다초점렌즈를 착용하면 노안으로 인해 눈을 찡그리는 습관이 사라져 피부주름 방지에도 효과적일 뿐 아니라 자연스러운 표정을 갖게 돼 품격 있고 자연스러운 중년의 인상을 만들 수 있다.

중년의 인상을 망치는 주름, 자연스럽게 개선하자

중년에 나타나는 얼굴 피부의 노화현상은 중년의 자신감을 떨어뜨리고 활기찬 생활을 하는데 방해가 될 수 있으므로 미리 예방하고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중년층 사이에서 콜라겐생성을 촉진해 피부 주름을 개선하는 ‘스컬트라’ 시술이 화재다. 국소부위의 주름을 일시적으로 개선하는 일부 필러 제품과는 달리 ‘스컬트라’는 얼굴 대부분의 부위에 볼륨을 더해 주름을 자연스럽게 개선한다. 시술시간도 30분 내외로 간편하며 특히 주름 개선효과가 2년 이상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다.

좋은 인상 만드는 중년 필수생활수칙

좋은 인상을 위해서는 피부관리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의 피부도 30대에 들어서면 노화가 가속되기 때문에 생활 속 습관에서 주름을 예방해야 한다.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보습에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음주, 흡연을 줄이고 충분한 수분과 야채, 과일 등을 섭취한다. 또한 얼굴을 찡그리는 습관은 주름을 유발하므로 자제하고 평소에 작은 일에도 미소 짓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좋다.

세계 1위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의 이승준 마케팅 팀장은 “외모가 경쟁력인 시대인 만큼 자연스럽고 품격 있는 중년의 인상은 매우 중요하다.”며 “노안의 증상이 있는 중년이라면 누진다초점렌즈로 시력교정을 해 활기차고 자신감 있는 중년의 삶을 누리길 바란다.” 고 말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홍보대행
피알원
이호진
02-6370-33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