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증강현실 카메라 앱 ‘포토위드미’, 애플 앱스토어 출시…무료 다운로드 가능

뉴스 제공
맥스트 코스닥 377030
2012-11-30 09:36
서울--(뉴스와이어)--맥스트(대표 박재완)는 사진의 일부를 즉석에서 잘라내어 사진촬영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증강현실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한국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였다고 30일 밝혔다.

사진 합성은 포토샵 지식이 있는 사람에게는 쉬운 일이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합성에 많은 시간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또한 기존의 사진 위에 별도의 사진을 합성하는 기능들은 여러 애플리케이션으로 소개되었지만, 사진 촬영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증강현실 개념의 애플리케이션은 드문 편이다.

또한 포토위드미는 다른 사람의 사진들을 가져와서 촬영할 수 있고, 촬영된 사진이 원작자에게 다시 공유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언어의 제약 없이 세계인들을 만나고 친구를 사귀어 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미 출시 2주 만에 1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였고 중동 10여 개 국가에서 애플 앱스토어 전체 1위를 차지한바 있는 포토위드미 (PhotoWithMe) 애플리케이션, 한국 시장에서의 선전을 기대해 본다.

맥스트 개요
맥스트는 2010년부터 AR 원천 기술을 연구, 개발해 온 대한민국 최고의 메타버스 플랫폼 & 서비스 제공 기업이다. 국내 원천 기술로 개발된 증강 현실 엔진을 바탕으로 산업용 AR 솔루션 MAXWORK, XR 메타버스 개발 플랫폼 MAXVERSE, AR 개발 플랫폼 MAXST AR SDK, 새로운 메타버스 서비스 TLONA를 제공하고 있다. 맥스트는 국내외 메타버스 생태계 발전을 견인할 혁신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 http://itunes.apple.com/kr/app/photowithme/id56947...
서비스 동영상: http://youtu.be/o4wqIpD8aFA

웹사이트: http://www.maxst.com

연락처

맥스트
02-599-9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