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초저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OS 기술 ‘폴라리스 스마트폰 스위트’ 공개

- ‘스마트폰 대중화’ 선언

- $100이하, 초저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머징 마켓 출시

- 제조사들과 협력 통해 스마트폰 대중화 선언

뉴스 제공
인프라웨어 코스닥 041020
2012-11-30 11:25
서울--(뉴스와이어)--인프라웨어테크놀러지가 초저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반의 플랫폼 기술인 Polaris Smartphone Suite(이하 “PSS”)를 공개했다.

PSS는 “초저가 스마트폰의 대중화를 위해 개발된 플랫폼 기술”로, 약 $30의 비용으로 다양한 휴대폰 제조사들이 스마트폰 제조할 수 있다.

이미 대만 1위 반도체기업 미디어텍 칩세트(MT6257)에 PSS를 포팅했으며, 다양한 제조사를 통해 인도, 러시아, 동남아시아 및 중남미 등 이머징 마켓을 대상으로 출시 할 계획이다. 여기에 글로벌 휴대폰 제조사들과의 협력 관계를 통해 이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인프라웨어 글로벌 홍보 담당자는, “PSS 사업은 “초저가 스마트폰의 대중화를 위해 개발된 OS 기술”로 타겟 고객과 시장이 있는 이머징 마켓에 대한 글로벌 PR을 먼저 진행하였다.

현재 중국, 인도, 브라질 등의 단말 제조사 및 유통사의 문의가 이어질 뿐만 아니라 미디어 및 국내 고객들의 관심도 크다.

낮은 HW 사양에서 SNS, 게임 등 다양한 스마트폰 앱들이 실행되는 것을 보면서 ‘SW로 HW의 한계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에 놀랐고 있다.”고 밝혔다.

초저가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경우 Crossmo(www.crossmo.com)등의 오픈마켓에서 약1,000개 이상의 안드로이드 앱들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2012년 10월 시장조사 기관인 NPD는 약 $150이하의 저가 스마트폰 시장이 강력히 성장하고 있다고 보고했다.

특히 저가 스마트폰 시장의 경우 2016년까지 매년 두 배 이상 성장 할 것으로 예측되며, 특히 저가 스마트폰 출하 대수는 3억 1천만대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PSS에 대한 자세한 구동정보는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infrawareinc.)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인프라웨어 개요
인프라웨어는 1997년에 설립된 모바일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 인프라웨어에서 개발한 상업 오피스 소프트웨어 폴라리스 오피스는 전 세계 9억대 이상의 스마트폰에 탑재되었던 프로그램이다.

웹사이트: http://www.infraware.co.kr

연락처

인프라웨어
홍보팀
김은주 차장
02-2140-41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