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여성들을 열광하게 한 소설 ‘50가지 그림자 시리즈’ 박스 세트 출간

뉴스 제공
시공사
2012-11-30 13:44
서울--(뉴스와이어)--시공사가 연말을 맞아 화제의 소설 ‘50가지 그림자 시리즈' 박스 세트를 선보인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50가지 그림자 심연’, ‘50가지 그림자 해방’ 3부작, 총 6권으로 이루어 진 박스세트는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과 오프라인 서점 일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50가지 그림자 시리즈’는 해리포터를 제치고 역사상 최단 기간 최다 판매, 할리우드 최고가 영화 판권 판매, 아마존 전자책 최초로 100만부 이상 판매 등 올 한해 출판계의 ‘최단, 최고, 최초‘ 기록을 모두 갱신하였다. 국내에서도 지난 8월 출간된 이후 전자책 포함 40만부 이상 판매되며, 서점가에 ’그레이 열풍'을 일으켰다.

출판사 측은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등 선물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여성들이 가볍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50가지 그림자 시리즈’로 박스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책은 그 동안 책을 읽지 않던 독자들도 드라마를 보듯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는 점에서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소설은 젊은 CEO 크리스천 그레이와 순진한 여대생 아나스타샤 스틸의 로맨스를 관능적인 묘사로 그려냈다. 아슬아슬한 수위의 성애묘사로 국내에서는 1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와 2부 ‘50가지 그림자 심연’은 19세 미만 구독 불가 판정을 받았다.

한편, 박스 세트는 19세 이상 구매 가능하며,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한정 제작한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시공사 개요
시공사는 창의, 열정, 조화라는 핵심가치를 실현해 고객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콘텐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콘텐츠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시공사는 자체 콘텐츠 IP를 활용해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달리는 조사관’, ‘유괴의 날’, ‘탐정이 아닌 두 남자의 밤’ 등 영화, 드라마 계약을 성사했다. 또한 ‘버드박스’, ‘샌드맨’, ‘이토준지’ 등 넷플릭스 영상 콘텐츠의 원작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3년 4월 사이드9과 함께 코드네임 애니메이션 제작 및 방영하고 있다.

http://www.50shades.co.kr

웹사이트: http://www.sigongsa.com

연락처

시공사
단행본 마케팅팀
대리 이지희
02-2046-28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