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운동의 히트상품, 탄력저항밴드 MSD-BAND 런칭

- 굶기만 하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MSD-BAND로 저항운동 다이어트에 도전하세요

뉴스 제공
코어바디
2012-12-03 06:50
남양주--(뉴스와이어)--피트니스, 홈트레이닝 전문기업 (주)코어바디는 최근 유럽에서 저항운동, 탄력저항밴드로 유명한 MSD밴드의 탄력밴드, 튜빙 등 피트니스 관련 제품을 새롭게 런칭했다.

MSD밴드는 천연 라텍스 재질의 고무밴드로 탄성을 이용한 근력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7가지의 다양한 강도와 단계별 고유의 색상으로 늘어나는 길이에 따라 강도가 높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무게가 고정되어 있는 아령과 달리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고, 운동의 방향에 따라 복합적인 근육의 작용으로 운동의 효과가 뛰어난 장점이 있다.

MSD밴드는 가볍고 부피가 적어 언제 어디서나 남녀노소 운동이 가능하다. 어린이의 키크기 성장 운동, 여성의 다이어트 운동, 남성의 근력트레이닝, 노인의 건강증진운동 등 다양한 방법과 목적으로 운동이 가능하며, 바쁜 직장인이나 공부에 집중하는 수험생 등 따로 시간을 내서 운동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최적의 운동 소도구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MSD밴드의 제품정보와 운동방법은 (주)코어바디의 공식 홈페이지(www.corebody.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입시 운동방법에 대한 소책자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코어바디 개요
코어바디는 퍼스널트레이닝, 필라테스, 운동재활소도구 수입, 유통 회사이다. 이탈리아 짐닉 브랜드의 피트니스/스포츠 디스트리뷰터로 메인상품으로는 짐볼, 운동매트, 폼롤러, 필라테스링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rebody.co.kr

연락처

코어바디
마케팅팀
서상은 팀장(물리치료사)
070-7505-78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