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한국암웨이 ‘패밀리 데이’ 개최

- 암웨이의 기업 핵심가치 중 하나인 가족(Family)의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

- 임직원과 가족들이 다 함께 하나된 마음으로 준비한 감동적인 축제 한마당

- 가족들을 위한 ‘락오브에이지’ 등 다양한 축하 공연도 펼쳐져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2-12-02 10:12
서울--(뉴스와이어)--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 www.amwaykorea.co.kr)는 연말을 맞아 임직원과 가족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암웨이 패밀리 데이(Family Day)’ 행사를 개최했다. 암웨이 패밀리 데이는 임직원과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나눔으로써 암웨이의 핵심가치 중 하나인 가족(Family)의 의미를 되새기는 차원에서 마련 되었다. 12월 1일(토)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약 1,000여 명의 암웨이 임직원을 비롯한 가족들이 참석해 숨겨왔던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열띤 무대가 펼쳐져 뜨거운 관심과 박수를 받았다.

암웨이 패밀리 데이의 본 행사는 1와 2부로 나눠서 진행되었으며, 1부에서는 암웨이 임직원 자녀들의 기타, 마림바, 피아노 등 악기 연주를 비롯한 합창 공연이 펼쳐졌다. 이어 2부에서도 지난 2~3개월 동안 업무 시간 후에 틈틈이 짬을 내어 힘들게 준비해왔던 암웨이 임직원들의 노래와 춤, 밴드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되었다. 이외에도 ‘금난새 & 유라시안 앙상블’ 의 축하 공연과 뮤지컬 ‘락오브에이지’ 등이 화려하게 펼쳐져 암웨이 가족들의 환성과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또한 암웨이 패밀리 데이 행사장에는 가족들의 건강체크를 할 수 있는 영양지수(NQ, Nutrition Quotient) 체험 코너와 가족 포토존, 아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존이 함께 운영되어 온 가족이 다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참여의 장이 마련되었다.

이번 한국암웨이 패밀리 데이에 참여한 유수현 군(13세)은 “아빠가 일하는 회사 가족들 앞에서 공연을 하게 된다고 해서 무척 떨리면서도 기뻤다”고 말하며, “평소 아빠가 말씀하셨던 하모니의 중요성을 생각하며 연주해서 멋진 화음을 만들 수 있었던 것 같다. 열심히 연습해서 내년에도 암웨이 가족들 앞에서 연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함박 웃음을 지었다.

암웨이 박세준 대표는 “암웨이의 창립이념인 ‘가족, 희망, 자유, 보상’ 중에 가장 가슴에 와닿는 것이 가족이다. 한국암웨이가 설립된 지 21주년을 맞이했다. 이는 임직원들은 물론, 가족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하여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암웨이 임직원 및 가족들이 회사에 대해서 자긍심과 결속력을 높이고, 가족들 상호 간의 친밀한 교류를 증진시킬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암웨이 소개

암웨이 세일즈&마케팅 플랜을 기반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화장품, 세제류, 개인용품, 주방용품 및 국내 기업과 파트너십을 이룬 원포원(One for One) 제품 등 약 1,000 여 종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직접 생산하고, ABO (Amway Business Owner, 암웨이비지니스사업자)를 통해 직접판매방식으로 유통하고 있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마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나혜선 국장
02-6915-3007
이메일 보내기

윤지혜 AE
02-6915-30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