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노 조수미 신곡, 싸이월드 ‘미니홈피’에서 최초 공개

- 신곡 ‘Angels Pass Away’, 발매 전 BGM으로 최초 공개

- 미니홈피를 통한 자신의 근황 전달 등 평소 팬들과 활발히 소통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12-03 09:21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성악가 조수미씨의 신곡, ‘Angels Pass Away’를 미니홈피 배경음악으로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Angels Pass Away’는 러시아의 명 작곡가 이고르 크루토이(Igor Krutoy)의 작품으로 인류의 아픔에 연민하는 천사의 마음을 담고 있는 곡이다. 앨범이 발매되기 전 음원이 SNS 상에서 팬들에게 먼저 공개되는 것은 국내에서 처음 있는 일이다.

한편 조수미씨는 바쁜 해외 스케쥴 속에서도 미니홈피 등 SNS를 통해 공연 소식부터 개인적인 근황까지 소개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그녀는 미니홈피를 찾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음원 공개를 결정했다.

조수미씨의 이번 신곡은 그녀의 미녀홈피(www.cyworld.com/alexesumi)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12월 발매될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070-7401-1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