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매출증대를 위한 홍보와 광고전략’ 교육 개최

2012-12-04 08:36
대구--(뉴스와이어)--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은 퇴직자, 주부, 직장인, 장애인, 복지기관 및 사회적기업 임직원,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점포 및 온라인 창업사이트에 대한 효과적인 홍보와 광고방법을 교육하기 위해 12월 7일(금), 11:30-14:00,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산학협력관 411호에서 ‘매출 증대를 위한 홍보와 광고 전략교육’을 개최한다.

경기전망이 불투명하거나 경쟁업체들이 등장하여 매출이 떨어질 때에는 다양한 홍보와 광고를 활용하여 고정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예상하지 못했던 외부 환경적 요인들에 의해 매출이 떨어질 때에는 홍보와 광고는 오히려 공격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필요한 실정이다.

이러한 홍보와 광고는 오프라인(offline)과 온라인(online)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데, 컴퓨터와 인터넷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와 다음(Daum)과 네이버(Naver) 등에서의 키워드 광고가 대표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실무교육에서는 매출을 올리는 홍보와 광고(마케팅)의 모든 것, 다음(Daum)과 네이버(Naver)에서의 키워드광고 방법, 동영상(UCC)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언론홍보를 잘 하는 방법, 인터넷을 활용한 다양한 무료 홍보방법, 인쇄물을 활용한 홍보방법, 카페(cafe)와 블로그(blog) 및 트위터와 페이스북(facebook) 등을 활용한 홍보방법 등에 대해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김영문 단장이 강의를 한다. 또한 교육이 끝난 후에 참석자들과 1:1 창업컨설팅도 무료로 실시한다.

이번 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창업지원단(http://cafe.daum.net/ekubic)과 김영문교수의 창업길라잡이(http://cafe.daum.net/isoho2jo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개요
2011년 중소기업청 지정 창업선도대학으로 선정된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은 각종 교육, 특강, 행사, 지원 등으로 (예비)창업자를 지원하고 있다.
연락처

창업지원단 창업교육부
신교성 매니저
053-580-39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