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vision, Wing Lung Bank와 신용이 핵심인 지역에서 파트너십 체결

뉴스 제공
Payvision
2012-12-04 11:12
암스테르담 네덜란드--(뉴스와이어)--Payvision에서 홍콩의 유명한 중국계 은행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하였다. 중국 내 총자산 규모로 6번째로 큰 상업은행인 China Merchants Bank (CMB)가 전액 출자한 Wing Lung Bank (WLB)는 1933년 설립된 이래 홍콩과 중국 본토, 마카오 및 해외 등지의 51개 은행 지점으로 탄탄한 명성을 쌓아왔다.

Payvision의 CEO인 Rudolf Booker는 “Payvision은 홍콩에서 가장 오래된 중국계 은행 중의 하나인 Wing Lung Bank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국제 결제 솔루션 제공업체인 우리는 Wing Lung Bank 를 당사의 금융 기관의 글로벌 인수 네트워크(Global Acquiring Network)에 연계하고 있다. 당사의 보안 결제 플랫폼은 국내와 국제 거래 그리고 다수 통화의 결제 수단 제공으로 새로운 사업 기회를 연다. Payvision은 WLB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중국에서의 프레즌스를 더욱 확대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Payvision의 APAC 영업 담당 VP인 Willy Kwa Kok Leng은 “이 파트너십으로 북아시아 시장에서의 우리의 프레즌스가 더욱 강화된다. WLB 브랜드의 견고함에 구축된 이번 협력으로 Payvision 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인터넷 시장에서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대함으로써 중국 상인들의 신뢰를 획득하는데 도움을 받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Wing Lung Bank 신용카드 센터장인 Peter Ke는 “Wing Lung Bank 는 대학 및 항공사와 같은 e-커머스 업체들을 위해 오랜 동안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오늘날의 시장에서 e-커머스 비즈니스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짐에 따라, 국제 결제 솔루션 전문업체인 Payvision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협력을 계기로 당행의 e-커머스 사업이 다른 상업 분야로 확대되고 기존의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Payvision 관련정보

e-커머스 시장을 위한 글로벌 카드 프로세싱 전문 독립 결제 솔루션 제공업체인Payvision은 Acquiring Banks와 PSP/ISO, 그들의 Merchants에게 혁신적인 기술로 앞선 안전한 PCI-DSS를 준수하고 PSD 라이선스를 받은 국제 결제 프로세싱 플랫폼을 제공한다. Payvision은 고객에게 24/7 지원, 150개 이상의 거래 통화 및 지역 카드 결제 통화, 첨단 보고 인터페이스, 견고한 위기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2002년 설립된 Payvision은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뉴욕과 유타, 마드리드, 파리, 런던, 베를린, 싱가포르, 홍콩, 마카오에 사무소를 설립하여 40개국 이상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확대하여 왔다. www.payvision.com 을 방문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Wing Lung Bank 관련 정보

1933년에 설립된 Wing Lung Bank는 홍콩에서 가장 오래된 현지 중국계 은행 중의 하나이다. 이 은행은 “신중하게 전진하고, 성실하게 봉사한다”는 모토를 따라 예금, 대출, 부 관리, 증권, 신용카드, NET 뱅킹, 신디케이티드 론, 기업 파이낸싱, 청구서, 할부금융 및 리스, 외환, 보험 에이전시, MPF(Mandatory Provident Fund) 등의 종합적인 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Wing Lung Bank 는 또한 선물중개, 보험 중개 및 일반 보험 언더라이팅, 자산관리 및 신탁은 물론 자회사를 통한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이 은행은 홍콩, 중국 본토, 마카오 및 해외에 51곳의 지점과 1,6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다. 2012년 6월 30일 현재, 총 연결자산은 HK$1,740억 홍콩달러(US$224억 달러)에 달하고 있다. Wing Lung Bank 는 2008년 China Merchants Bank Group 의 계열사가 되었으며 이후 2009년 이 그룹의 전액 출자 자회사가 되었다. 중국에서 총자산 규모로 6번째로 큰 상업은행인 China Merchants Bank는 현재 세계 100대 은행 중의 하나이다.

이 은행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winglungbank.com 을 방문하면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vision.com

연락처

Payvision
이메일 보내기

Wing Lung Bank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