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3D 웹게임 ‘선기’ 2차 오픈형 CBT 출격

- 12월 10일(월)까지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

- 운영자가 직접 설명해주는 실시간 방송 운영 테스트 실시

- 대규모 PK시스템 등 사전 업데이트를 미리 즐길 수 있는 기회

서울--(뉴스와이어)--엔유웨이브(http://www.nyuwave.com, 옥 홍 대표이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개념 3D 웹게임 ‘선기’의 최종 2차 비공개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오는 10일(월)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선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3D RPG게임 ‘선기’는 화려한 3D 그래픽 퀄리티와 나만의 미녀를 육성하는 탄탄한 게임 스토리 등 기존의 단순하고 지루한 웹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새로운 재미와 트렌드를 제공한다. 또한 SDT(Segmented Download Technology)기술이 적용되어 초기 게임 진입 시 다운로드 시간을 최소화하여 사용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2차 CBT에서는 운영자가 직접 설명해주는 방송을 실시간 방영하여 게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 및 반영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성인유저라면 누구나 2차 CBT에 참여가능하며, 테스트 기간 동안 신규PVP시스템,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경험하기 등을 미리 즐길 수 있다. 또한 위기에 빠진 6명의 선녀들을 구출한 유저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선녀를 구출하라!’ 외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엔유웨이브 관계자는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리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서 이번 CBT 참여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이번 2차 CBT 종료 후 12월 내 오픈베타서비스(OBT)를 목표로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엔유웨이브는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에이전시로 선기 외에도 다양한 게임을 국내에 퍼블리싱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엔유게임(www.nyugame.com)과 선기사이트 (http://sg.nyugame.com/)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엔유웨이브 개요
엔유웨이브는 글로벌 웹 게임/모바일 전문 퍼불리셔로서 글로벌 IT시장의 선구자를 목표로 하고 있다. 다양한 게임 플랫폼 제공 및 글로벌 네트워크 환경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글로벌 게임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을 꿈꾼다. 엔유웨이브의 게임포털서비스인 엔유게임은 2012년부터 본격적인 국내 게임포털로의 자리매김과 국내 최대 모바일/웹 게임 전문 포털을 목표로 웹게임/모바일 사업 전개 및 다양한 게임 장르의 서비스 등 질적인 웹 게임과 모바일 서비스 제공을 위해 게임 포털사업 전개를 진행하고 있다.

http://sg.nyugame.com/

웹사이트: http://www.nyuwave.com

연락처

엔유웨이브
경영관리팀
박종현 이사
010-8500-051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