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뉴 3시리즈 무상 점검 및 방청 캠페인 진행

- 11월 이전 출고된 뉴 3시리즈 1열 시트 프레임 무상 방청 작업

- 해당되는 모든 고객에게 직접 유선 연락해 내용 전달 및 적극 안내 진행

- 전국 모든 BMW 공식 서비스센터 통해 예약 후 무상 점검 및 방청 작업 가능

뉴스 제공
BMW코리아
2012-12-04 18:27
서울--(뉴스와이어)--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지난 2월 말 출시 후 11월 이전 출고된 뉴 3시리즈 및 뉴 1시리즈의 일부 차량에서 발생된 시트 지지대 녹 현상에 대해 무상 점검 및 방청 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12년 10월에 판매된 1시리즈 58대, 2012년 2월 ~ 2012년 10월 사이에 판매된 3시리즈 5,006대중 일부 차종에서 앞 좌석 시트 프레임 부품에 녹 발생 현상이 발견돼 무상 점검 및 방청 작업을 전면적으로 진행한다. 아울러 해당 차량에 대한 시트프레임 보증을 2년에서 5년으로 연장해, 추후 해당 현상 발생 시에도 이에 대한 보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일부 시트 프레임 부품에서 발생되는 이러한 현상은 재료의 강도를 떨어뜨리는 것이 아닌 표면 부식으로 차량의 운행과 안전에는 영향이 없으나 품질향상과 고객 만족을 위해 지난 주 월요일인 26일부터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되는 5,000여명의 모든 고객에게 순차적으로 이에 대한 내용과 수리 안내를 유선으로 적극 전달하고 있다.

순차적으로 연락을 받은 모든 고객들은 사전 예약을 통해 무상 점검 및 방청 작업을 받을 수 있으며 아울러, 해당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 고객의 차량에 대해서도 고객이 원하는 경우 점검 및 방청 작업이 제공된다. 단, 방청작업의 수준을 초과한 녹 발생 시트 프레임은 신품으로 교체하는 작업도 병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1월 1일 이후 출고된 뉴 3시리즈 및 뉴 1시리즈는 모두 방청 작업이 완료되어 출고되었으며, 현재 출고되는 모든 차량은 이 같은 현상이 개선된 차량으로 해당 현상과는 관련이 없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BMW홍보대행
웰컴어소시에이트
조두현 대리
02-2038-8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