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티앤비 전국 음악 콩쿠르 & 국제 아티스트 선발 오디션 개최

- 2012 T&B International Artist Concours

2012-12-05 09:30
서울--(뉴스와이어)--‘The 1st. T&B International Artist Concours, 2012’

제1회 티앤비 전국 음악 콩쿠르 및 국제 아티스트 선발 오디션이 오는 12월 15일 서초동 미야자와 홀에서 펼쳐진다.

독특하고 참신한 발상의 기획력으로 이미 공연계에 정평이 나있는 티앤비 엔터테인먼트가 이번에는 공연이 아닌, 음악 콩쿠르 및 국제 아티스트 선발 오디션을 개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 음악계의 발전과 인재 발굴을 위해 최고의 심사위원으로 구성되어 개최되는 이번 콩쿠르에는 심사기준과 특전 또한 눈여겨 볼만하다. 1차 심사에서 각 부문 1등을 한 자들은 최고시설을 갖춘 전문녹음실에서 디지털싱글앨범을 녹음하게 되며, 녹음 시 촬영된 동영상이 홈페이지와 유투브 등에 업로드 되어 대중들에게 2차 심사를 받게 된다. 전문적인 심사위원 뿐 아니라 대중들의 투표 또한 무시할 수 없다. 심사위원 점수와 대중의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된 최종 아티스트 한 명은 영예의 그랑프리를 수상하게 된다. 특전으로는 상금 500만원과 파리 에꼴 노르말 드 뮤직끄 특별장학금 및 2013년 연주 프로그램의 협연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클래식 분야에서는 흔하지 않은 솔로 정규앨범을 제작해 준다는 점이 티앤비 엔터테인먼트만의 특색있는 시상내역이다.

대회를 준비해 온 티앤비 엔터테인먼트 CEO이자 음악감독, 플루티스트로 활동 중인 박태환은 “이번 티앤비 전국 콩쿠르는 이제까지의 타 콩쿠르와는 다르게 대중들에게 클래식을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직접 투표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수상자에게는 정규음반을 발매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 한 층 더 성장할 발판을 마련해주고...” “클래식을 보다 쉽게 대중과 교류의 장으로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매년 더 좋은 특전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클래식계의 진정한 ‘위대한 탄생’을 기대해 본다.(문의 : 티앤비엔터테인먼트. 02-522-5973 / www.tnbenter.com)

일 시 : 2012. 12. 15(토) MIYAZAWA HALL
주 최 : 티앤비엔터테인먼트
협 찬 : 아티스트앤뮤직, MIYAZAWA, 파리 에꼴노르말 드 뮤지끄
문 의 : 티앤비엔터테인먼트 02-522-5973, www.tnbenter.com

* 참가부문 (나이제한 없음)
- 악기 : 피아노, 현악기, 관악기, 타악기, 클래식기타 등
- 뮤지컬 : 남, 여 보컬
- 성 악 : 남, 여
- 실내악 : 듀엣, 트리오, 콰르텟, 앙상블 등
- 작 곡 : 클래식, 실용음악, 뮤지컬 등 작곡
- 실용음악 : 악기, 보컬 등
§ 기악 및 성악의 경우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대학일반부로 나뉨.

* 참가곡 - 자유곡 1곡

* 특전

# 전체 대상
- 상금 500만원(세금공제 후 지급)
- 티앤비제작 정규데뷔앨범 발매
- 아모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협연 기회 부여
- 파리 에꼴노르말 드 뮤지끄 특별 장학금 지급
- 티앤비 엔터 소속 아티스트 선정
- 본사 수입 악기 증정

# 각 부문별 1등
- 디지털 음반 제작
- 개인 독주회(독창회) 개최

# 수상자 전체
- 상장
- 오케스트라 협연 기회 제공
- 티앤비 엔터테인먼트 사은품 증정

* 심사 및 내용
- 심사결과발표 : 12월 23일 예정(티앤비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공고 / www.tnbenter.com)
- 1차심사 : 각파트부문 심사위원 점수 70%
- 2차심사 : 비디오 심사 30% (2차 경연 시 비디오 촬영)
- 수상자 발표 후 각 부문 1등 수상자는 2013년 1월 전문녹음실에서 2차 경연 및 레코딩.
- 정규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믹싱 및 마스터링, 디자인 후 2013년 3월 발매.
- 대상 수상자 2월 정식 레코딩(작곡가 위촉 3곡, 본인자유곡 3곡, 본사지정곡 4곡)

* 심사위원
- 전유성(연출자&개그맨)
- 노영심(작곡가&피아니스트)
- 김문정(뮤지컬 음악감독&작곡가)
- 박태환(음악감독&플루티스트)
- 주익성(지휘자&교수)
- 김미희(파리에꼴노르말 교수)
- 서영도(프로듀서&베이시스트)
- 지현수(영화 및 드라마 음악감독&작곡가)
- 박주원(작곡가&기타리스트)
- 김석원(작곡가&피아니스트)
외 각 파트부문 사계권위자

* 접수 - 2012. 11. 19(월) ~ 12. 13(목) 오후 6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 참가방법 및 문의
www.tnbenter.com 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작성 후 메일 tnbent@naver.com 또는 우편 발송
서울시 서초구 서초3동 1487-52번지 B1 으로 등기발송(반드시 T. 02-522-5973 연락하여 접수 확인 요망)

* 참가비 - 우리은행 티앤비엔터(박태환) 1005-402-106378
- 솔로 10만원 / 실내악 20만원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가족 50% 할인)

* 유의사항
- 티앤비 엔터테인먼트 공식반주자
- 개인악기 지참
- 제출한 서류 및 참가비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본인이 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사항은 책임지지 않음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개요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 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해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 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nbenter.com

연락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이기주 팀장
02-522-5973, 010-9622-3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