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창원상공회의소에서 SNS를 활용한 기업 홍보마케팅 전략특강 실시
- 최재용 교수, SNS를 활용한 기업 홍보/마케팅 전략교육
외국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성공사례 및 국내 기업의 페이스북 페이지 활용사례와 동영상 콘텐츠로 고객을 감동시킨 사례와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외국 바이어와 상담하는 방법 등을 강의한다.
베스트셀러 ‘SNS 100배 즐기기’의 저자인 최재용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원장은 국무총리실, 한국언론진흥재단, 국방부, 국민은행, 기아자동차,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중앙대학교, 경희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한국표준협회, 대한상공회의소,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남공무원교육원, 문화재청, 전경련, 충북농업연구원, 한미약품, 한국전력공사, 한국수자원공사 등 다양한 정부기관과 공기업, 기업, 대학교 CEO과정 등에서 SNS 및 스마트폰 활용 마케팅 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또한 협회에서는 SNS와 스마트폰 교육이 필요한 전국의 기관 및 기업, 학교에 SNS 전문강사들을 파견할 것이며, 교육자료가 필요한 기업과 기관들은 www.mdkorea.net 에 신청하면 교육자료 e-book을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