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퍼펙타 필러’ 싱가폴·말레이시아 수출 계약 체결

- 퍼펙타필러, 전세계 70여 개국에서 판매

뉴스 제공
디엔컴퍼니
2012-12-05 09:37
서울--(뉴스와이어)--디엔컴퍼니(대표 윤재춘)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에서 퍼펙타 필러의 수출계약(Perfectha Singapore and Malaysia Distributionship Agreement)을 지난 3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지난 7월 디엔컴퍼니의 화장품 브랜드(이지듀, 에스테메드, 셀리시스)를 홍보하기 위해 출전한 말레이시아 코스모뷰티 박람회에서 디엔컴퍼니 제품의 우수성에 공감한 싱가포르 회사 관계자의 요청으로 인해 이뤄졌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의 필러 시장 자체의 규모가 현재는 작으나, 지리적 이점으로 인한 주변국으로부터의 성형관광으로 인해 그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곳이다. 이에 시장 경쟁 또한 하루하루 높아져 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디엔컴퍼니는 퍼펙타 필러의 아시아 지역 총판권을 가지고 있어,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러 시장에서 후발주자임에 분명하지만, 뛰어난 제품력과 훌륭한 디자인, 디엔컴퍼니와 싱가폴 회사의 마케팅적 협력을 통해 성공적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프랑스 오비라인(obieline)사에서 제조한 퍼펙타 필러는 지난 2010년 국내에 처음 출시 된 이후 성장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으로, 디엔컴퍼니가 국내 및 아시아 판권을 가지고 있다.

퍼펙타 필러는 현재 전세계 70여 개국에서 판매 중이며 아시아는 한국, 베트남, 홍콩에 이어 인도네시아, 일본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대웅제약 관계사인 디엔컴퍼니는 종합 에스테틱 기업으로서 10여 년간 퍼펙타, 보톡스, 레디어스, 레블란 등의 제품과 에스테메드, 셀레시스, 이지듀 등의 화장품 브랜드로 국내 코스메슈티컬 시장을 리드해왔다.

디엔컴퍼니 개요
디엔컴퍼니는 국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대웅제약이 속한 (주)대웅의 계열사로 피부 및 성형외과 제품 유통 전문 회사다. 피부 의학적 치료 연구로부터 출발한 대웅의 화장품은 여타 제약회사 화장품과 차별화된 독보적 기술력을 지니고 있다. 오랜 기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부작용이 없으면서도 고효능을 발휘하는 고순도 성분을 사용한다. 또한 피부과 및 성형외과 채널에서 민감한 피부, 문제성 피부 고객들을 통해 얻은 피부 노하우를 토대로 에스테메드, 이지듀, 셀리시스, 닥터헬로키티 등 메디컬 화장품 브랜드를 개발하고 있으며 피부자극이 없는 치료 개념의 화장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ncompany.co.kr

연락처

홍보대행
보도진
한진란 주임
070-7712-7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