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의 온가족 보습제 ‘더마-비’, 홀트아동복지회에 가족보습제 1000세트 기부

- 전속모델 김유정, 아이들과 뜻깊은 시간 함께해 훈훈

- 소외계층 및 위탁가정에 가족보습제 전달

뉴스 제공
네오팜 코스닥 092730
2012-12-05 10:52
대전--(뉴스와이어)--피부과학 선도기업 네오팜(대표 박병덕)의 온가족 보습제 ‘더마-비(Derma-B)’는 지난 26일, 홀트아동복지회를 찾아 가족보습제 1000세트(60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해마다 기업이 지원하는 물품으로 바자회를 열어 저소득 가정과 의료지원이 필요한 아동 및 독거노인 등의 소외계층에 그 기금을 전달하고 있는데 ‘더마-비(Derma-B)’는 이번 바자행사와 더불어 아이들을 돌보는 위탁 가정에도 클렌저와 모이스처라이저, 그리고 모이스처라이징크림 등의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네오팜의 선보경 상무와 홀트아동복지회의 김대열 회장, 그리고 ‘더마-비(Derma-B)’의 전속모델 김유정이 자리해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함께 자리한 김유정은 전달식 외에도 홀트아동복지회가 운영하는 아동위탁시설을 직접 방문해 아이들과 시간을 함께 했는데 한명한명 이름을 불러주고 안아주는 등 아직 어리지만 나이답지 않은 의젓한 모습에 모든 관계자들의 호감을 샀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비(Derma-B)’는 프리미엄 보습제 ‘아토팜’이 새롭게 선보이는 패밀리형 라인으로, 천연 유래 성분이 92%이상 함유되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파라벤, 피이지, 색소, 에탄올, 설페이트와 석유계 오일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가 숨쉴 수 있는 친화적 환경을 만들어 준다.

네오팜 개요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홍보대행
위즐컴
02-3446-49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