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iF 디자인 어워드’ 7개 부문 수상…디자인 파워로 세계를 휩쓸다
NHN은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네이버 앱피소드 캠페인 사이트, 네이버 앱스퀘어 온 투어(App Square On Tour), 서울디자인페스티벌 네이버 환경 부스, NHN NEXT 아이덴티티(Identity), NHN NEXT 동영상, NHN 명함 & 다이어리 세트와 더불어 NHN 재팬(Japan)의 라인 등 총 7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특히, 이동성을 극대화한 네이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체험 부스(Booth)인 ‘네이버 앱스퀘어 온 투어(On-Tour)’와 사용된 소재가 전부 재활용되도록 기획하고 시공한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네이버 환경 부스(Booth)는 레드닷, IDEA에 이어 ‘iF 어워드’ 등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휩쓰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NHN 재팬(Japan)은 전 세계 230 개국 8,100 만 명이 애용하는 글로벌 메신저 라인(LINE)으로 지난 11월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금상을 받은데 이어,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크로스미디어 (Cross- Media)부문을 수상했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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