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의 ‘색다른 종무식’

- 퇴사한 직원들과 함께한 ‘응답하라 오스티엄 2012’ 송년 행사 열려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2-12-05 14:17
서울--(뉴스와이어)--4일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하우스 본 오스티엄’에서는 신나는 밴드 연주와 참석한 사람들의 환호가 울려 펴졌다. 2차, 3차까지 술자리가 이어지는 종무식이 아니라 모든 직원들이 즐겁게 즐기는 독특한 종무식은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의 전통이다. 특히 이번 종무식에서는 재직 중인 직원(YB)들 뿐 아니라 퇴사한 직원(OB)들도 함께하는 ‘응답하라 오스티엄 2012’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하우스 본 오스티엄 1층 갤러리에서는 오스티엄의 역사를 되짚어 볼 수 있는 ‘사진 전시회’가 열렸다. 재직중인 직원들과 퇴사한 직원들은 기업의 주요 행사와 직원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감상하면서 추억에 잠기기도 하였다.

오스티엄은 이 날 직원들의 건강증진과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금연선포식’도 함께 가졌다. 앞으로 오스티엄은 흡연자들을 위해 관할 보건소의 협조를 받아 금연 클리닉을 개설하고 금연 보조제 지원, 금연 교육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말까지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사내 금연 펀드를 조직하여 금연에 성공한 직원에게는 특별 인센티브를 시상할 예정이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리멤버십: http://www.remembership.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