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스마트폰 강사 양성과정, 내달 5일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에서 개강

- 인생2막, 정년없는 SNS, 스마트폰 강사로 시작하세요

2012-12-06 09:06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협회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 SNS강사양성아카데미에서는 SNS 소셜미디어 스마트폰 강사 지망자 등을 대상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스마트폰 등을 강의하는 19기 소셜미디어 및 SNS, 스마트폰 강사 양성과정을 1월 5일(토) 개강한다.

그동안 18기에 걸쳐 양성된 소셜미디어 스마트폰강사들이 전국의 대학, 정부기관, 공사, 기업체, 도의회, 경찰서, 검찰청 등에서 소셜미디어 활용교육 및 스마트폰활용 강연 등을 하고 있다.

세계 최초로 소셜미디어, SNS, 스마트폰 강사라는 직업을 창직하여 강사를 양성해온 최재용 원장은 그동안 주간조선, KBS 뉴스, 한겨레신문, 중앙일보 등 언론에 다수 보도되고 국무총리실, 중소기업청, 기아자동차, 동국제강, 한독약품, 한국수자원공사 등 정부기관과 다양한 기업에서 SNS 강의를 하고 있는 소셜미디어 스마트폰 교육 전문가이다.

베스트셀러 ‘SNS백배 즐기기’의 저자 최재용 교수와 SNS 전문 강사들이 지도하는 이 과정에 참가하는 분들에게는 최재용 교수 동영상 강의와 강의교안 등을 무료 증정하는 혜택을 부여한다.

최 원장은 “10년 뒤 유망 직업으로 언론에 보도된 SNS강사와 SNS컨설턴트를 직업이나 부업으로 하고 싶은 희망자 20명을 모집하여 10주간 교육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10주 동안 SNS 관련 서적을 집필하여 공동으로 출판하는 경험도 제공한다.

또한 고용노동부산하 사단법인 한국직업기술진흥원에서 시행하는 SNS마케터컨설턴트 시험응시자격을 부여한다고 한다.

등록문의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www.mdkorea.net 02-553-8617)으로 하면 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