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블라썸 에센스 오일’ 출시

- 해바라기꽃과 달맞이꽃이 가진 에너지가 피부에 수분∙영양을 동시에 제공

- 오일 특유의 답답함 없는 제품으로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 보호막 형성

- 워터 에센스와 오일이 섞이면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 회복 효과 탁월, 겨울철 피부 관리에 꼭 필요한 제품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2-12-06 09:03
서울--(뉴스와이어)--여자를 활짝 꽃 피우는 마몽드 (www.mamonde.co.kr)는 해와 달의 에너지를 간직한 꽃의 생명력으로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는 수분 에센스 오일, ‘블라썸 에센스 오일’을 출시했다.

신제품 블라썸 에센스 오일은 강렬한 태양의 에너지를 받아 낮에 가장 높게 꽃을 피우는 해바라기꽃씨 오일과 밤 동안 달빛의 기운을 가득 담은 달맞이꽃 추출물의 에너지가 혼합된 제품. 블라썸 에센스 오일에 함유된 해바라기꽃씨 오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주고 달맞이꽃 추출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 또한 유분만을 공급하는 일반 페이스 오일의 단점을 보완하여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것은 물론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주며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시켜준다.

특히 마몽드 연구소의 특별한 기술로 2층으로 분리된 달맞이꽃 워터 에센스와 해바라기씨 오일이 섞이면서 미세한 물방울을 형성, 수분이 피부에 더욱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일 특유의 답답함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무거운 오일의 사용감을 싫어했던 사람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세안 후 스킨 바로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스킨의 수분감은 피부에 밀착시키고 다음 스킨 케어의 영양이 충분히 피부 속 깊이 전달되도록 다리 역할을 해준다.

블라썸 에센스 오일은 얼굴 외에도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 손, 헤어 관리 제품으로도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으며 일주일에 두 세번 스페셜 보습케어에도 안성맞춤인 제품. 건조하고 추운 겨울, 해와 달의 에너지가 가득한 블라썸 에센스 오일로 한겨울에도 얼굴 가득 촉촉함을 꽃 피우자.

‘블라썸 에센스 오일’: [용량: 30ml, 2만 5천원대]
AMOREPACIFIC 고객상담팀 080-023-5454 (수신자 요금부담)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