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희망서포터즈 “이번에는 긴급출동 서비스다”
총 9명으로 구성된 이번 ‘LIG희망서포터즈’ 의 활동은 자동차보험에서 제공하는 긴급출동 서비스의 품질 개선에 집중돼 있다. 활동기간 중 다양한 긴급출동 서비스를 체험해 보면서 접수 편의성 및 다양성, 출동 신속성, 출동직원 친절도 등 긴급출동 관련 전 프로세스에 걸친 개선 아이디어를 도출해낼 계획이다.
LIG손해보험 고객지원담당 김승화 이사는 “‘지난 고객 패널단 1기의 맹활약에 힘 입어 콜센터와 홈페이지 운영에 있어 고객 편의성을 크게 높일 수 있었다”며, “겨울철에 긴급출동 요청이 집중되는 만큼 이번 2기 패널단의 소중한 의견을 현장에 반영시켜 고객 만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반기 중 활동한 고객 패널단 1기는 콜센터, 홈페이지, 창구 등 고객 접점 채널 부분에서 많은 개선점을 도출해 냈다. 특히 패널단의 의견에 맞춰 많은 업무개선을 이뤄낸 LIG손해보험 콜센터는 적극적 서비스 향상 노력에 힘 입어 지난 29일 한국표준협회로부터 ‘2012 KS-CQI 콜센터 품질지수’에서 손해보험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KB손해보험 개요
KB손해보험은 대한민국의 손해보험 회사다. 전신은 1959년 1월 세워진 범한해상보험이다. 1962년 국내 업계 최초로 항공보험을 개발했다. 1970년 4월 럭키금성그룹이 범한의 주식을 인수하고 1976년 6월 증권거래소에 주식을 상장했다. 1978년 세계보험시장의 중심지인 영국 런던에 주재사무소를 개설했다. 1987년 미국 뉴욕, 1988년 일본 도쿄, 1995년 중국과 베트남에 주재사무소를 설치해 해외진출을 위한 초석을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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