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김중만 작가와 함께 베가 R3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팬택
2012-12-06 10:00
서울--(뉴스와이어)--팬택(www.pantech.co.kr, 대표이사 부회장 박병엽)은 ‘VEGA R3와 함께 하는 김중만 사진전’에 앞서 베가 페이스북(facebook.com/vega.kr)을 통해 ‘작품명 공모’ 이벤트를 지난 12월 3일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이번 ‘작품명 공모’ 이벤트는 김중만 작가가 베가 R3의 1300만 화소 카메라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베가 페이스북을 통해 일부 먼저 공개하여 진행된다. 공개되는 사진은 ‘경상북도 주산지’, ‘중국 소수민족’, ‘서울의 궁’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작가의 눈으로 재발견한 풍경을 VEGA R3로 담아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순차적으로 약 30장의 작품이 공개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김중만 작가의 작품들에 느낌과 감성을 잘 표현한 작품명을 공모 받은 후, 김중만 작가가 직접 최종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작품명을 지어준 고객에게는 VEGA R3가 지급되며, 이외에도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한편 ‘VEGA R3와 함께 하는 김중만 사진전’은 김중만 작가가 직접 제안해 진행된 점에서 눈길을 끈다. 김중만 작가는 쏠림 현상이 가속화되고 있는 기본 스마트폰 시장에서 혁신적이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자신만의 가치를 만들어가며 끊임없이 도전하는 팬택의 ‘패기’에 깊은 인상을 받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제안했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김중만 작가는 팬택의 전략 스마트폰 ‘베가 R3’로 사진 촬영을 하면서, 톤 조정 및 HDR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 여러 가지 표현이 가능했으며 작업이 편리하고, 전문 카메라 못지 않은 렌즈와 빠른 반응 속도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베가R3’는 스마트폰 중 최고 사양인 1300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하여 확대해도 깨짐 없는 최고 크기(4192X3104)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고, LCD 창에 자연색감이 왜곡되지 않고 사실적으로 담기기 때문에 DSLR급 못지 않은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작품명 공모’ 이벤트는 베가 페이스북(facebook.com/vega.kr) ‘김중만 사진전’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최종 발표는 2013년 1월 15일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내년 1월 진행되는 본 전시회에는 이번 페이스북 사전 이벤트를 통해 공개되는 작품 이외에도 더 많은 김중만 작가의 작품들이 전시된다. 사진전을 통해 발생된 수익금은 전액 자선단체에 기부해 시력 장애가 있는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pantech.co.kr

연락처

팬택
홍보팀
배지훈
02-2030-0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