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에도 사라지지 않는 여드름 흉터, 화장품으로 해결되나

서울--(뉴스와이어)--보통 무더운 여름철에 여드름이 더 심해진다고 알고 있다. 물론 여름철에는 자외선 노출이 많고 피지 분비가 많아 화농성 여드름, 좁쌀 여드름 등 트러블이 심해지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찬 바람이 불면서 기온이 급격히 낮아지면 건조한 피부에 각질이 모공을 막아 염증이 생기면서 여드름이 더욱 악화될 수도 있다. 특히 찬 바람을 막기 위해 목도리 등 섬유가 얼굴에 닿아 세균이 퍼질 수도 있다. 이는 색소침착이나 여드름흉터를 유발시킬 수 있다.

건조한 날씨일수록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줘야 한다.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 세포에 유, 수분의 밸런스를 맞춰줘야 하는데, 일반적으로 수분에 비해 유분기가 많을 때 피부 트러블이 발생한다. 겨울철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가 건성 타입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겉은 건조하지만 속 피부는 피지가 축적된 지성 타입인 경우가 많다.

천연화장품 낫츠(www.nots.co.kr)는 최근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화제이다. 우리 피부 세포 내에 물 수송 통로의 역할을 해주는 단백질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해 주는 노팔 선인장 추출물을 함유하여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노팔은 멕시코 북부 및 미국 남서부 반 건조 사막지대에 자생하고 있으며, 최근 미국 애리조나 주립대학 등 미국 연구기관에 의해 단일식물로는 드물게 18가지 아미노산, 14가지 비타민 등 40여 종의 식물화합물을 가지고 있는 영양성분으로 밝혀지기도 했다. 또한, 낫츠는 28레미디 스킨케어 프로그램은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하다는 임상시험이 완료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낫츠는 현재 연말을 맞이하여 ‘2012 아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2012 아듀 할인 이벤트’는 여성화장품 6종, 남성화장품 6종 세트에 한해 적용된다. 여드름 예방의 기초인 ‘아크네 포어 딥 클렌저’와 스킨 케어 전 제품, 그리고 커버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는 재생비비크림 ‘쥬브나일 썬 비비’ 제품을 모두 묶은 ‘2012 28레미디 리미티드 에디션’을 이벤트 기간 내에 한정 판매한다.

엔오티에스 개요
엔오티에스는 기능성화장품 전문 쇼핑몰로, 남성 및 여성, 여드름, 민감성 피부, 토너, 크림, 스킨케어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천연화장품 부문 1위 판매 사이트인 낫츠(www.nots.co.kr)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ts.co.kr

연락처

엔오티에스
마케팅부
1544-3039
070-4352-5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