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LIVE 카드’ 출시

- Xbox LIVE로 사용자가 원하는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용자 편의 및 콘텐츠 강화

- 마이크로소프트 Xbox LIVE 포인트와 멤버십 구매 채널 다양화

-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 ‘Xbox LIVE 카드’ 출시

2012-12-06 10:51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Xbox LIVE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와 멤버십 구매 채널을 다양화하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한 ‘Xbox LIVE 카드’를 12월 7일(금)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Xbox LIVE는 Xbox 360을 위한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Xbox LIVE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상에서 마이크로소프트 Xbox LIVE 포인트 및 멤버십 카드를 구매해야 이용이 가능했다. 그러나 12월 7일(금)부터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Xbox LIVE에 필요한 포인트와 골드 멤버십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Xbox LIVE 카드’는 롯데마트 일부점, 토이저러스 전점, 용산전자상가, 국제전자센터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터파트,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12월 7일(금)부터 판매된다. ‘Xbox LIVE 카드’는 마이크로소프트 1,600 포인트, 1개월 골드 멤버십, 3개월 골드 멤버십, 12개월 골드 멤버십 등 총 4가지로 출시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25,800원, 8,800원, 24,800원, 59,800원이다.

Xbox LIVE를 이용하면 Xbox 360 콘솔 하나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언제 어디에서나 쉽게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다. 윈도우 8 출시와 더불어 가능해진 Xbox 스마트글래스(Xbox SmartGlass)는 사용자가 Xbox 360에서 즐기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에서도 연동해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Xbox LIVE 업데이트로 가능해진 Xbox용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for Xbox)에서는 주소창에 자동완성 기능을 추가하고 사용자가 좋아하는 웹사이트에 보다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강화해 TV에서 인터넷 콘텐츠를 보다 쉽고 빠르게 찾고 볼 수 있다. 이외에도 NBA 경기 감상을 할 수 있는 NBA 게임 타임(NBA Game Time), 매 주마다 100여개의 경기를 감상할 수 있는 MLB. TV, 최신 뉴스를 시청할 수 있는 월 스트리트 저널 라이브(The Wall Street Journal Live), 최신 뮤직 비디오, 동영상, TV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데일리모션(Dailymotion)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해 사용자가 Xbox 콘솔 하나로 사용자가 원하는 모든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 송진호 이사는 “Xbox LIVE 카드는 보다 많은 사람이 Xbox LIVE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Xbox LIVE는 콘솔뿐만이 아닌 다양한 기기에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앞으로도 Xbox LIVE 는 사용자가 보다 풍부한 콘텐츠를 빠르고 쉽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해나갈 예정이며, Xbox LIVE를 통하여 아직 국내에 서비스가 되고 있지 않는 서비스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송진호 이사
02-531-890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인자혜 대리
02-6250-98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