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2012년 교수음악회 11일 개최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 예술대학 음악과에서 개최하는 ‘2012년 교수음악회’가 11일(화) 오후 5시 군산대학교 음악관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교수음악회는 군산대학교 음악과 교수들이 품격 높은 예술적 감동을 지역사회와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무대로 임옥희, 양희정, 오임춘, 박규연, 김금희, 김수진 등 군산대학교에 재직 하거나 출강 중인 교수들이 출연한다.

이날 연주회에서는 김금희 교수가 춘향가 중 “쑥대머리”와 “사랑가”를, 임옥희·김수진 교수가 아렌스키의 조곡 1번 중 “로망스 알레그레토”, 하차투리안의 “칼의 춤”, 바흐의 “코카타와 푸가 D 단조”를, 양희정 교수가 코릴리아노의 “레드 바이올린 카프리스”, 오임춘 교수 뒤파르크의 “슬픈 노래” 와 베르디 운명의 힘 중 “주여, 평화를 주소서”, 박규연 교수가 리스트의 “죽음의 무도” 등을 연주한다.

채정룡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서 “음악교육은 사람의 품성을 다듬는 뜻 깊은 일인데, 이처럼 뜻 깊은 일을 하고 계시는 음악과 교수들이 예술적 혼을 모아 펼치는 이번 무대가 깊은 감동을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으며, 임옥희 음악과장은 “이번 무대는 음악과 교수들이 학기 중 바쁜 가운데서도 열성을 다하여 준비한 무대”라면서 “많은 분들이 함께 하셔서 따뜻한 감동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군산대학교 개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