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덴티스테 프리미엄 디럭스 세트로 상쾌한 사랑을 준비하세요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2-12-06 14:14
서울--(뉴스와이어)--예년보다 매서운 한파가 일찍 찾아오면서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한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만큼, 서로의 마음을 표현하고 공유할 수 있는 선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특별하고 센스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안하고자 한다.

세계 최초 밤샘 치약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덴티스테 브랜드의 프리미엄 디럭스 세트! 선물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의 치아 건강까지 챙겨 줄 수 있는 힐링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그럼, 실속있는 구성에 깜끔한 디자인, 고급스러운 패키지까지 겸비한 덴티스테 프리미엄 디럭스 세트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덴티스테 프리미엄 디럭스 선물세트는 덴티스테 나이트 타임 펌프 튜브형 치약, 센서티브 칫솔, 혀클리너, 여행용세트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나이트 타임 펌프형 치약은 타 제품과 차별화하여 독일에서 개발된 펌프 용기로 사용이 간편하고 외부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하여, 사용하는 동안 제품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또한 치아표면과 치아틈새를 청결하게 관리해주는 센서티브 칫솔은, 부드럽고 미세한 칫솔모가 민감한 치아와 잇몸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닦아주어, 나이트 타임 치약과 함께 사용하면 치아 관리에 큰 도움을 준다.

이와 더불어, 입 냄새의 주범이 되기도 하는 혀를 깨끗하게 관리 할 수 있도록 제작된 덴티스테 혀클리너는 독일에서 만들어져 견고함과 동시에 박테리아 및 설태 제거에 탁월하다.

마지막으로 귀여운 사이즈의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튜브형 치약과 이중모 칫솔의 찰떡궁합! 휴대하기 편한 여행용 세트까지 포함되어 있다.

알찬 구성으로 받는 이는 물론 주는 이의 마음까지도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프리미엄 디럭스 선물세트와 함께, 간편하게 선물이 가능한 패키지 상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치약 튜브, 이중모 칫솔, 치실로 구성된 퍼펙트 오랄세트. 상쾌한 민트향 왁스로 코팅된 필라멘트를 사용한 치실이 포함, 그야말로 완벽한 구강청결을 제안한다.

한 번 사용으로 즉각적인 입 냄새 감소와 오래 지속되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내츄럴 오랄린스가 함께 구성된 패키지 프리미엄 러브세트. 양치 후 구강 청정제 사용은 센스 있는 현대인들의 필수적인 구강관리 습관! 똑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구성된 핫 아이템이다.

여기에 원하는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치약 타입과 용량을 선택하면 깔끔한 패키지에 구성하여 제작되는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치약 4개들이 세트 또한 선물용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온 세상이 반짝반짝 빛나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이제 비싸기만 하고 식상한 선물은 그만! 사랑하는 이들에게 건강한 치아와 아름다운 미소를 선물 할 수 있는 덴티스테 프리미엄 제품들로 감사와 사랑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덴티스테 제품정보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덴티스테 공식 홈페이지(http://dentiste.co.kr)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lovedentsite)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더페이지 미디어
최영지
02-6248-64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