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김훈 대표, 대한민국 신지식인 경영인 대상 수상

- 미용기기 ‘3D 스핀클리너’ 개발로 중소기업 분야 신지식인 경영인으로 선정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12-06 15:23
서울--(뉴스와이어)--김훈 엘리샤코이 대표가 2012년 제20회 ‘대한민국 신지식인’에서 신지식인 경영인 대상을 수상하였다.

한국신지식인협회가 주관하는 ‘신지식인’ 선정은 농업, 중소기업, 교육, 문화 등 사회 각 분야에서 새로운 지식 습득 및 창의적 발상으로 경제적, 문화적,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 사회에 공유한 사람을 선별하여 수여한다.

수상자 김훈 대표는 ‘3D 스핀클리너’라는 신개념 융복합 미용기기 개발로 한류 상품 우수성 홍보 및 해외 수출 판로를 개척한 점을 인정받아 중소기업분야에서 ‘신지식인 경영인 대상’에 선정됐다.

‘3D 스핀클리너’는 국내 최초 360도 좌/우 회전형 모공 브러시 클렌징 기기로 모공보다 작은 6만개의 미세모로 특수 가공된 브러시(페이스용, 블랙헤드용)가 자극 없이 부드럽게 숨은 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2단계 강도조절이 가능하여 자극에 민감한 피부에 저자극으로 사용 가능하며 별도의 충전이 필요 없는 배터리 타입으로 휴대하기 용이한 제품이다.

김훈 대표는 “메이크업보다 클렌징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모두들 알고 있지만 아는 만큼 클렌징에 많은 신경을 못쓰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효과적인 클렌징 방법을 연구하던 끝에 360도 회전방식의 클렌징 기기를 개발하였다. 360도 좌/우 회전방식이다 보니 피부 미세 솜털의 아래 피부까지 클렌징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면서 “앞으로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에 더욱 힘 쏟는 엘리샤코이를 만들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제품 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장영환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