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지역창업지원기관과의 업무협의 및 네트워크 구축 행사’ 개최

2012-12-07 08:55
대구--(뉴스와이어)--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총장 신일희)은 지역거점 창업선도대학 육성사업의 원활한 수행과 유기적인 인프라를 통한 창업지원 성과 제고를 위한 지역 창업지원기관과의 업무 연계를 위하여 12월 12일(수) ‘지역창업지원기관과의 업무협의 및 네트워크 구축행사’를 개최한다.

지역거점 창업선도대학으로서 중심적인 역할을 해 온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창업선도대학 중에서도 한층 발전된 네트워크 구축을 통하여 지역창업지원기관들과 함께 지역창업발전을 위하여 위상을 높이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장 김영문 교수는 이번 행사는 “지역 창업지원기관과의 원활한 업무협조 및 유대 강화를 확인하고, 2012년 사업성과 설명 및 2013년 신규 사업에 대한 의견 수렴 및 협조를 강조하기 위한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망하였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창업지원단(http://cafe.daum.net/ekubic)과 김영문 교수의 창업길라잡이(http://cafe.daum.net/isoho2jo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개요
2011년 중소기업청 지정 창업선도대학으로 선정된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은 각종 교육, 특강, 행사, 지원 등으로 (예비)창업자를 지원하고 있다.
연락처

창업지원단 창업교육부
신교성 매니저
053-580-39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