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다양한 바캉스 기획전 마련

뉴스 제공
G마켓
2005-07-21 08:48
서울--(뉴스와이어)--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바캉스 시즌이 시작된다. 더욱 알찬 여름 휴가를 위해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여름휴가 기획전을 마련했다.

먼저 G마켓(www.gmarket.co.kr)에서는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옙 캐리비안베이 COOS & FUN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MP3플레이어 옙(Yepp)을 구매한 사람 중 선착순 5,000명 에게 캐리비안베이 VIP 2인 초청권을 지급하며 구명조끼, 비치파크, 베일빌리지 대여시 30% 할인해준다. 더불어 베스트 커플, 베스트 드레서, 베스트 댄서, 미니콘서트 등 공연을 진행하여 총 113명에게 푸짐한 경품과 시상을 한다.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에서는 ‘착한가격 시원한 바캉스’라는 테마로 텐트, 파라솔, 모기장, 차량용 냉온장고 등 다양한 물놀이 용품과 멋진 해변패션을 보여줄 수 있는 의상들로 바캉스 상품전을 열고 있으며, 아이세이브존(http://www.isavezone.com/)에서는 바캉스용품 할인전과 함께 바캉스계획 스토리를 써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시세이도 바디크리에이터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CJ몰(http://www.cjmall.com/)에서는 ‘놀아보자! 쿠폰질러 프로젝트’를 열어 레저 전상품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하(夏)하(下)페스티발을 통해 방콕파타야, 세부, 홍콩발리 등 각광받고 있는 휴양지를 동반자는 반값에 또는 최고10만원 할인한 가격에 다녀올 수 있다. 또한 롯데닷컴 (http://www.lotte.com/)에서는 7월 19일부터 8월 10일까지 황금고래 게임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제주도, 몰디브, 하와이에 갈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하고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여름휴가 최대 성수기인 7,8월에도 온라인 쇼핑몰을 최대한 활용하면 각종 바캉스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 공짜 여행티켓도 덤으로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고 밝혔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팀 박주범과장/최민선(02-3016-5759, 57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