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코리아, ‘2012 파트너 데이’ 개최

뉴스 제공
아크로니스
2012-12-07 11:06
서울--(뉴스와이어)--물리적,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 복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 아크로니스 코리아(대표 서호익, http://www.acronis.co.kr)는 오늘 여의도 렉싱턴 호텔에서 '2012 파트너 데이‘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기존 ABR 11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출시된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1.5 (ABR11.5: Acronis Backup & Recovery 11.5)를 소개하며 주요 파트너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지난 4월에 개최된 파트너 데이에 이어 이번 행사는 참석한 파트너들과 직접 소통하며 2012년을 마무리하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ABR 11.5 제품의 새로운 기능과 함께 진화된 아크로니스의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 솔루션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더불어 아크로니스 코리아의 2013년 세일즈 및 파트너십 전략과 전망도 함께 발표됐다.

아크로니스는 대고객 서비스 강화와 파트너 장려/육성책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한다. 특히 대기업의 데이터센터를 포함하여 다양한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손쉽고 저렴한 백업복구 시스템 구축 및 시스템 가상화 이전을 비롯하여 기존 제조업의 노후화된 생산관련 컴퓨팅 시스템을 안전하게 운영하게 위한 재해복구 수요 등에 맞춰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크로니스코리아 서호익 지사장은 "2012년 한해 동안 파트너들의 적극적인 활동이 없었다면 지금과 같은 성장은 어려웠으리라고 본다. 2013년에는 새로 발표된 ABR11.5와 함께 아크로니스 뿐만 아니라 파트너사들도 함께 더 크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코리아는 올해 8월부터 파트너 사 뿐 아니라 일반 IT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백업/복구 전문가 인증 자격증 취득 과정인 ‘아크로니스 아카데미(Acronis® Academy)’를 운영하고 있다. 아크로니스 아카데미는 시스템 관리 및 유지보수를 위한 필수 지식과 기술, 실무 능력을 검증하는 업계 유일의 전문적인 이론 교육을 포함해 실질적인 백업/복구 노하우와 세일즈 팁을 전수한다. 이를 통해 자사 파트너의 역량 증진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세계적인 백업 솔루션 기업인 아크로니스는 지속적으로 향상된 정책 및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파트너 사들의 안정된 세일즈와 성장을 위해 노력해왔다. 가상화와 클라우드가 혼재한 복잡한 IT 환경에서 중소 중견기업(SMB)의 역량과 기술력을 증진 시키기 위해 2011년 6월 출범한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Global Partner Program)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2,000개 이상의 파트너 사를 영입, 현재 전세계적으로 25,000 기업에 이르는 공식 파트너를 구축했다.

웹사이트: http://www.acroniskorea.co.kr

연락처

아크로니스 한국 담당
서호익 지사장
02-501-1882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황세린 과장
02-6414-65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