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2013년 정기 임원인사 발표

뉴스 제공
삼성SDS 코스피 018260
2012-12-07 13:36
서울--(뉴스와이어)--삼성SDS는 12월 7일자로 부사장 승진 1명, 전무 승진 3명, 상무 승진 11명의 임원 승진인사를 단행하였다.

이번 인사는 글로벌 사업수행 역량 강화를 위해 글로벌 역량을 갖춘 참신한 인재를 과감하게 발탁하였으며, 신성장 사업분야의 경영역량을 대폭 강화하기 위해 해당 분야의 핵심인력을 임원급으로 중용하였다.

특히, 신임 임원의 경우 여성 임원을 포함하여 전문역량을 갖추고 고객 평판이 우수한 인물을 적극적으로 발굴하였으며, 핵심PM, 개발, 영업 등 현장 중심의 승진 인사를 실시하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박경정 부사장은 삼성전자에서 재무/관리, 경영혁신, CIO 등 회사 경영관련 주요업무를 풍부하게 경험하였고 '11. 12월 삼성SDS로 전입 후 본사, 해외법인 및 자회사의 경영관리 혁신을 주도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업이슈와 경영현안에 대해 근원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등 CFO로서의 역할을 탁월하게 수행한 공을 인정받아 부사장으로 승진하였다.

장화진 전무는 PDEM(제품개발기술관리) 분야의 선진사인 Agile Software社 출신으로 개발, 컨설팅, 영업/마케팅 등 다양한 부문을 경험하였고 '07. 9월 삼성SDS 입사 후 PLM(Product Lifecycle Management) 분야의 역량과 글로벌 감각을 바탕으로 해외사업을 리딩하며, DSC(Digital Space Convergence) 분야에서 국내외 사업을 수주하는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전무로 승진하였다.

여성 임원 윤심 전무는 모바일 정보서비스 개발과 마케팅 전문가로써, 제안 경쟁력 강화를 통한 수주율 향상(23%)과 금융/공공부문 특화 플랫폼 확보로 시장 지배력 확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무로 승진하였다.

노영주 상무는 IT 컨설팅 전문가로 기업 대상 전략적 컨설팅을 통한 사업기회 창출과 기업 시스템 최적화 기반을 구축한 공로를 인정받아 상무로 승진하였다.

이로써, 삼성SDS에는 윤심 전무, 김영주 상무, 홍혜진 상무에 이어 노영주 상무까지 4명의 여성 임원이 활약하게 되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sds.com

연락처

삼성SDS
홍보팀
김태현
02-3429-2923
th77.kim@@sams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