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개발공사, ‘사랑의 난방유’ 전달

-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정성, 관내 소외계층에 난방유 1,000ℓ와 쌀 100kg 전달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12-12-07 13:55
평창--(뉴스와이어)--강원도개발공사(사장 김상갑) 임직원들이 관내 소외계층에 ‘사랑의 난방유’를 지원했다.

7일 공사 임직원들은 대관령면 횡계리, 유천리 일대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기초수급생활가정 5가구에 각각 난방유 주유권(200ℓ)과 쌀(20kg) 등을 전달했다.

이날 지원된 난방유와 쌀은 공사 임직원들이 매달 십시일반으로 모은 ‘자투리사랑’ 모금액과 바자회 등을 통해 마련됐다.

임직원들은 본사가 춘천에서 알펜시아로 이전한 뒤 지난해부터 대관령면 내 소외계층에 작은 정성을 배달하고 있다.

공사 측은 “어려운 경영상황 속에서도 지난해에 이어 지역 사회에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직원들의 정성을 모아 지역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기획예산팀
김준희 대리
033-339-3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