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모바일 매거진 사이트 ‘암웨이 온’, 2012 웹어워드코리아 모바일 정보서비스 분야 대상 수상

- 암웨이 온, 국내 대표 웹 전문가 2000명이 뽑은 올해 최고의 모바일 정보서비스 선정

- 개인별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다양한 정보 전달이 강점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2-12-07 14:37
서울--(뉴스와이어)--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 www.amwaykorea.co.kr)의 모바일 매거진 사이트 ‘암웨이 온(Amway ON, www.amwayon.co.kr)이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로 12월 6일(목)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륨홀에서 열린 ‘2012 웹어워드 코리아’의 모바일 정보서비스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9번째로 진행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었거나 리뉴얼된 웹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들이 심사하여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평가 시상식이다. 이번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은 총 150개 분야에 걸쳐 디자인, UI/UX, 기술, 콘텐츠 등 8개 부문에 걸쳐 평가지표를 토대로 올해의 최고대상을 발표하였다.

지난 7월에 오픈한 모바일 매거진 사이트 ‘암웨이 온’은 워드프레스 씨엠에스(WordPress CMS)를 기반으로 하여 각기 다른 사이즈의 해상도, 단말기에서도 사용자의 행동이나 환경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으로 보여지는 반응형 웹 기술과 헬스, 뷰티, 라이프스타일에 이르는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해서 운영한다는 점이 높게 평가 받았다. 특히, 오는 12월 10일(월)부터 12월 31일(월)까지 모바일 정보서비스 분야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암웨이 온’ 사이트(www.amwayon.co.kr)에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암웨이 박세준 대표는 “그동안 한국암웨이의 소비자들과 소통의 장을 넓히기 위한 노력의 결과가 좋은 결실을 맺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과 쌍방향의 소통을 통한 열린 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한국암웨이는 회원과 소비자들에게 간편하고 효율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 기반을 만들기 위해 ‘암웨이 온’ 이외에도 공식 웹사이트 개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와 메이크업 브랜드 ‘아티스트리’의 모바일 웹사이트 등을 오픈하여 운영 중이다.

한국암웨이 소개

암웨이 세일즈&마케팅 플랜을 기반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화장품, 세제류, 개인용품, 주방용품 및 국내 기업과 파트너십을 이룬 원포원(One for One) 제품 등 약 1,000 여 종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직접 생산하고, ABO (Amway Business Owner, 암웨이비지니스사업자)를 통해 직접판매방식으로 유통하고 있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암웨이 온: http://www.amwayon.co.kr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마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나혜선 국장
02-6915-3007
이메일 보내기
 
윤지혜 AE
02-6915-30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