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2012 대한민국 벤처창업대전’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

뉴스 제공
포스텍
2012-12-07 15:07
시흥--(뉴스와이어)--광통신 전문 업체인 포스텍 (FOSTEC INC) 이수영 대표는 지난 달 2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2 대한민국 벤처·창업대전 시상식’에서 지식서비스 활성화 유공부문 지식경제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벤처창업대전 시상식은 지난 2005년부터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창업진흥원, 벤처기업협회, 기술보증기금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벤처기업 성장과 발전에 공헌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기업인 및 근로자를 발굴 포상하는 행사이다.

포스텍은 2001년에 설립하여 국내는 물론 유럽 및 남미 등 에도 수출을 실시하여 5년만에 매출신장 500%를 달성하는 등 꾸준한 흑자경영으로 다른 벤처기업의 본보기가 되고 있으며, 품질향상은 물론 기술개발에도 최선을 다하는 벤처기업으로 인정 받아 이번 벤처활성화 유공자로 수상하게 됐다.

또한, 포스텍 이수영 대표는 지난 10월 9일 ‘전자·IT의 날 유공자 포상식’에서 IT 산업의 핵심인 광통신 제품 발전에 기술 경쟁력을 확보, 적극적인 수출시장 개척으로 높은 수출증가율에 기여한 공로로 산업포장을 수상한 바 있다.

주식회사 포스텍은 광점퍼코드, 광분배함, MPO optic patch cord, 비접촉식 커넥터(Beam connector)를 전문 생산하고 있다.

포스텍 개요
포스텍 소개

수출 유망 중소기업이며 벤처기업인 포스텍(FOSTEC INC)은 20년여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 제품을 연구 개발·제조해왔으며, 2014년에는 육군전술정보통신체계(TICN)사업 양산업체로 선정돼 납품에 참여하고 있다. 더불어 전 세계 각 지역에서도 포스텍의 광통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 수출백만불탑 수상 경력도 있다. 포스텍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0명의 직원이 재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포스텍
031-318-9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