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돈버는앱 ‘팡팡지니’ 어플, 업계최초 무료생활장터 제공

- 이제 어플을 통해 용돈벌이는 기본, 중고 생활용품을 손쉽게 사고 팔고 또는 교환까지

서울--(뉴스와이어)--“당신의 시간을 삽니다”란 슬로건을 걸고 본격적으로 리워드 광고시장에 진출한 (주)천재일우의 일명 돈버는 앱 팡팡지니어플이 장안에 화제이다. 기존의 리워드 광고앱들은 대부분 회원가입이나 앱을 다운로드 받는 대가로 일정한 금액을 리워드해주면 그만이다. 그래서 사용하기가 간편하다는 것이 장점이지만 몇 번 사용해보면 식상해지곤 한다.

그런 리워드광고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곳은 바로 (주)천재일우이다. 천재일우가 출시한 팡팡지니앱에는 일상에서 여러 정보와 물품들을 서로 나누고 바꿔쓰고 또는 판매할 수 있는 생활장터가 무료로 제공된다.

내가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에 내 물건을 올려서 판매할 수 있다는 얘기, 그것도 공짜로! 방법은 팡팡지니 홈페이지에 간단한 회원등록만 하면 모든 것이 무료로 진행된다. 내가 원하는 사진, 하고 싶은 얘기도 얼마든지 써 넣을 수 있으며 게시기간도 소비자가 원하는대로 최장 1년간 올릴 수 있다.

(주)천재일우의 이일우 대표는 “다른 많은 리워드 어플리케이션과 차별화되는 그리고 소비자에게 정말 필요한 앱을 만드는 것 목표였다”고 말한다. 사용해 본 사람들은 이 대표의 목표가 이뤄질 것임을 확신한다. 정보신문에 한 줄짜리 광고 하나를 하루만 내더라도 1만원이상이 드는데 팡팡지니에서는 알뜰장터, 자동차, 부동산, 구인구직까지 비용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광고를 보고 돈까지 벌 수 있으니 말이다.

이처럼 리워드 광고를 통해 올린 수익 대부분을 서비스에 투자해서 회원들의 마음을 먼저 사겠다는 전략이다. 수익을 챙기기보다는 더 큰 미래 비전을 위해 투자하는 이 대표의 모습에서 그가 말하는 미래가 엿보인다.

천재일우 개요
천재일우는 리워드광고 어플리케이션 회사 입니다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ppgenie

웹사이트: http://www.ppgenie.com

연락처

천재일우
대표이사
이일우
010-3530-20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